정관사 the 뜻 용법 문법의 그늘 아래 서면 4 차원 레드선
I am the Mona Lisa
문법적으로 모나리자는 명사이지만
4 차원적으로 모나리자는 ( 모나리자는 사람 ) 이면서
(모나리자라는 사람) 이 존재되어지는 ( 양상 ) 이기도 하며
(모나리자라는 사람)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일행위 ) 가
모나리자 이기도 이기도 하죠
( 명사 ) =명사에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양상 )
=( 명사 )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일행위 )
= ( 명사 ) = ( 양상 ) = ( 일행위 )
모나리자 Mona Lisa 하면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양상 ) 하고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일행위 ) 합니다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일행위 )는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양상 ) 양상으로서
이율배반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야 모나리자 입니다
Mona Lisa 가 존재 되어 지는 ( 일행위 )가
Mona Lisa 모나리자라고 하는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 양상 )으로서
이율배반하지 않는 구체적으로 명확한
Mona Lisa 에 의하여 존재 되어 지는 실질적인 ( 양상 ) 으로서
존재 되어 지는 Mona Lisa 는
the Mona Lisa 라고 할 것입니다
모나리자로서 실질적으로
구체적으로 명백한 일행위에 존재되어지는
모나리자는 the Mona Lisa 인 것입니다
명백하다는 것은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세상이 안다는 것이기도 하죠
I am the Mona Lisa 는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세상이 아는 명백한
그 the 모나리자 아니어서
모나리자를 사칭하는 모나리자 입니다
보이스 피싱 모나리자
문법 사정상 오류가 있는 I am the Mona Lisa 라는 표현이지만
인간의 생각이 문법적으로 사고 하는 인간의 생각에
예속하여 구속 되어질 필요는 없는 거죠
자신을 I am the Mona Lisa 라고 표현하면
정신병동에서 새로운 친구가 들어 왔네
만나서 반갑다 친구야 ! 할지도 모르죠
그러나 문법은
누군가 자신을 I am the Mona Lisa 라고 표현 할때
니가 그 모나리자야 ? 그래 반가워 !
난 그 레오나르도 다빈치 야 ! 잘 지내자 ! 하는
마음의 여유는 있지 않았던 것입니다
the를 붙이고 안 붙이고 머리로 치열하게 따지면서
인간의 정서를 문법으로 다스려
볼품 없는 삭막한 가을 하늘을 만들고
그 가을 하늘에도 정이 없는 the를 붙여 놓고 the sky 하고서
하늘 조차도 정관사 용법 the로 다스리려 했던 거죠
The dolphin is an intelligent animal
영영사전에서 이 문장이 있는 것을 보았어요
그리고 설명도 보았지만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 지
도무지 알 수 없으므로 그냥 4 차원적으로
왜 The가 쓰였지는 이야기 하여 보는 것입니다
한국어 정서상 돌고래는 영리한 동물이다 라고 말하면 되죠
그러나 부정관사로 말하여
돌고래는 an intelligent animal 어떤 하나의 영리한 동물이다 라고
말하고 있군요 그리고 구체적으로 명확하지 않은
어떤 하나의 영리한 동물이다 라고 말하죠
영리한 동물로서 존재되어지는 돌고래가 구체적으로
어떠한 하나의 영리한 동물로서 존재되어지는지 명확하지 않지만
구체적으로 명확하지 않은
어떤 하나의 영리한 동물이다 an intelligent animal
돌고래는 is an intelligent animal 이 되죠
그 돌고래는 is an intelligent animal 이다 해도 되지만
발화자가 뜬금없이 ? 아니 뭔일이 있었다고 보이기도 하죠 ?
그 돌고래는 하고서 The dolphin 하니까
The 가 난데없이 발화되어지는 어색한 감이 있어요
어색함을 없애야 하죠
영리한 동물로서 존재되어지는 일행위를
존재되어지게 하기위한
목적의식에 이율배반되지 않는 동물로서
구체적으로 명확한 양상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실질적인 동물 돌고래에 의하여
영리한 동물이 존재되어지는 일행위가
존재되어지는 거죠
그러므로 돌고래에 의하여 영리한 일행위가
돌고래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구체적으로 존재되어지는 실질적인행위로서
명백하다고 하는 생각이
The dolphin is an intelligent animal 하면서
the 를 사용하는 문장을 발화하는게 아닌가 하죠
문장의 의미상으로
발화자는 뭐 기정 사실이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것같고
또 일반적인 사실로서 존재되어지는 돌고래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일행위를 말하고 싶어하는 상황으로 보이기도 하죠
이런 경우의 the는 한국어 정서상 The dolphin~ 하고서
발화되어지기가 쉽지 않아 보여요
발화자가 문장과 언어의 의미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어떤 감각이
있어야 하는 것으로 보여지죠
신뢰성 바닥에 추락한
영한사전이 이런 거를 의외로 번역을 잘하죠
영한사전은 아마도 이런 문장의 the를
돌고래라고 하는 것은 영리한 동물이다 라고
번역 했을 것 같아요
발화자는 구체적으로 명확하지 않은 양상으로
존재되어지는 어떤 하나의 사람 a person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잠시 흐르고
발화자가 만난 어떤 하나의 사람 a person 이
톰이란 사람이란 것을 알게 된거죠
그래서 The man was Tom이라고 정관사 the를 써서
그 사람은 톰이 었다로 표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몰랐다고 부정관사 a person이라 했지만
알고 봤더니 a person이 the man 인데
톰이라는 사람으로서
구체적으로 명확한 양상에의하여 존재되어지는 톰이 이었고
실질적인 인간 톰이 이었기 때문에 The man 이라고
표현 한 것입니다
발화자가 왜 the라는 말을 사용할까
발화자 내면의 무의식적 심리를 들여다 보는 여행을 하고서
발화자로 하여금 the를 발화하게 하는
무의식적 방법 차원으로서 the를 설명한 것입니다
화사한 노란 미소의 언니는 예뻐요
하지만 10L 종량제 봉투를 사가지고 왔어요
난 이제 톰의 정관사 the용법을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질식시켜 버릴 거예요 가을은 잔인한 계절이죠
문법의 그늘 아래서 시들어간 어린 꿈의 영혼이
10L 종량제 봉투를 수거하여 가겠죠
There are two fruits.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톰의 정관사 the 용법을 살펴 보죠
톰 말하기를 " 명사앞에
이미 이야기되었거나 이미 알려져있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상황에 처한
특정 사물이나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
짧은 미니 스커트 청치마를 즐겨 입던 어린 시절엔
톰의 정관사 the 용법 설명이 멋져 보였어요
톰은 바닥에 이미 엎질러진 우유를 보고 있어요
발화자에게서 이미 발화되어진
정관사 the 가 사용되어져 있는 문장을 보고 있는 거죠
도로에서 자동차 사고가 콰광 발생 하였어요
삐뽀 삐뽀 에엥 하면서 경찰관으로 달려온 톰은
이미 발생하여진 자동차 사고를 보고 있는 것이라는 거죠
이미 발생하여진 자동차 사고를 보고서
자동차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였던 거죠
There are two fruits.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발화자에게 이미 발화 하여진
the가 이미 사용되어진 위의 문장을 보아요
톰의 눈에 뭐가 보일 까요 ? 보였을 까요 ?
fruits 이라는 명사를 대신하여 쓰여진 first 라는 명사가 보이죠
그리고 first 라는 명사 앞에 the 를 발견 한 것이죠
그래서 톰은 "정관사 the 용법" 하고서는
" 명사 앞에 ~ " 하고서 정관사 the 용법"을 설명 한 것입니다
명사 앞에 the 가 사용되어져 the first 과 같은 언어 구조 형태로서
사용 되어 진다는 말이겠죠 그러면
톰은 왜 정관사 the 뒤에 명사가 사용되어진다고는 말을 안한거죠 ?
그리고 또 정관사 the 와 명사가 거의 동시에 합쳐 사용되어져 ~ 하고서
왜 "정관사 the 용법"을 설명 하지 않는 거죠
또 말이예요 the 발화되어지고 정관사 the에 레이어 되어지는 형태로
명사 first 이라는 소리가 점철되어 사용되어져 ~ 라고도
말을 하지 않는 거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글자가 적혀지는 선후 앞뒤 순서로서
"정관사 the 용법"을 바라보고 분석하고 있는 거죠
그러면 발화자는 정관사 the 를 발화하기 위하여
명사를 생각해야 하고 정관사 the 를 먼저 발화하고
명사를 곧바로 이어서 발화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으로
이 가을은 우울하게 깊어가는 것입니다
이미 the first 라고 발화되어지는 사고가 발생하고 나서
정관사 the 가 어디에 위치하는 지를 말하는 것
그것은 정관사 the 가 발화되어지는 요인을 찾아서
원인을 분석하는 것이 아니잖아
어떤 원인 이유에 의해서
이미 the first 라는 형태로 엎질러진 the first 를 쳐다 보면서
the first 라는 형태로 엎질러 졌다고
the first 가 the first 라는 형태로 엎질러진
그 결과를 "정관사 the 용법"으로서 상부에다가
보고를 하는 거 잖아 그게
"정관사 the 용법" " 명사 앞에 ~ "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 10L 종량제 봉투에 찜 해놓겠어요
물론 수식하는 말과 수식받는 말이라는 개념도 있겠죠
한정하고 수식하는 일반적인 문법 규칙도 있겠죠
하지만 사람들에 의하여 the first라고 발화되어지는
소리를 듣고 글자를 보았다면
인간은 자신에게 내재되어진 본능적 긱감으로서
the first라고 발화되어지는 the 와 first의 관계를 알아 차리고
first the 가 아닌 the first라고 발화 하는 게 올바르다는 것을
몸속의 위치 감각과 선후 감각이 알아서 몸으로 깨닫기 때문에
"정관사 the 용법" " 명사 앞에 ~ " 하는 것은
10L 종량제 봉투에 담아 놓습니다
톰의 "정관사 the 용법" " 명사 앞에 ~ " 하는 것 보다
우리의 몸이 먼저 그것을 알고서 직감적으로 깨닫는다 는것 인데
과연 그것이 정관사 the 용법으로 말하여질 가치가 있는가 ?
10L 종량제 봉투에 넣어 두고서 지켜 보겠어요
There are two fruits.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 명사앞에
이미 이야기되었거나 이미 알려져있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상황에 처한
특정 사물이나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것은 두개의 과일이 있다고 언급하여
과일이 두개가 있는 것을 상대방으로 하여금 이미 미리 알게 해놓고서
상대방이 이미 알고 있는 것 과일을 지칭하여
the를 사용한다는 the 용법이죠
일단 말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워요
다르게 말하면 이런 거죠
야 내가 사과를 가지고 있어
야아 내가 너에게 사과를 하나 줄께
이렇게 말하고서 너에게 사과를 하나 주어요
그리고서는 야아 내가 너에게 준 그 사과 하는 데
너에게 준 그 사과가 the apple이 된다는
이야기 구조와 같은 구조로 말하는 거죠
There are two fruits.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이라고 먼저 발화되어진
사건의 문장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There are two fruits. 과일이 있다고 언급하였네 !
( 이미 이야기되었거나 이미 알려져있네 ! )
과일이 있다고 이미 이야기 하고 언급하였으니까 !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상황에 처한
특정 사물이나 사람들을 지칭 )
과일이 있다고 하는 일이 일어 나고 있네 !
과일이 있다고 언급한 과일이 있다고 하는 일이
이미 명확한 상황으로 발생하고 있잖아 !
이미 명확한 상황에 처하여 있잖아 ! 그리고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라고 말하면서
그런 사물을 지칭하란 말이야 the 로 지칭 하였네 !
그래서 the first one ! the second one !
the first fruit ! the second fruit !
the first ! the second !
There are two fruits.
The first is a strawberry,
the second is an orange
" 명사앞에
이미 이야기되었거나 이미 알려져있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상황에 처한
특정 사물이나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
발화자가 과일이 있다고 말하면서
그 첫째 과일은 딸기야 그 두번째 과일은 오렌지야 라고
하는 일행위가 발생하여 존재되어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이미 과일이 있다고 언급하였고
상대방은 발화자가 말하고 있는 과일에 의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명확하게 보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그리고 과일에 의하여 첫번째가 딸기이고 두번째가 오렌지라는
일행위가 발생하여지는 그 특정 사물을 the로
지칭하여서 the가 사용되어진 것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즉 톰은 the first one ! the second one !
the first fruit ! the second fruit !
the first ! the second ! 이라는 사건이 발생하자
이 사건의 the를 조사하여
이미 이야기되었거나 이미 알려져있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상황에 처한
특정 사물이나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 라는
( 어떤 법규를 적용 하여 )
문법을 적용하여 가로수 그늘 문법의 그늘 아래에다
수용하여 놓은 것이죠
( 이미 알려진 것 ) (명확한 것) (특정한 것) (지칭)
이미 언급하고 말했으니까 알고 있겠지
첫번째 딸기 두번째 오렌지라고 이미 언급 했으니까
딸기가 첫번째고 오렌지가 두번째라는 것을 명확하게 알고 있어
그리고 그것은 명확하게 알고 있으니까 불특정한 거 아니야
특정한 거야 그런 게 the로 지칭 되잖아
the가 발화되어지고 또는 발화되어지는 상황에서
the가 발화되어진 the 주변 주위의 상황을
결과적으로 분석하여
the가 발화되어진 the 주변 주위의 상황과 함께
발화되어진 the 가 잘 묵고 잘 살고 있다고 하는 거 아니야
the가 발화자에게서 왜 발화되었는지를 말하지 않고
the가 발화되어진 the 주변 주위의 상황으로서
the를 감싸 안고 문법에 나 뒹굴고 있는 것 아닌 거야 ?
우린 지금 정관사 the 용법 놀이 하는 거예요 하면서
문법의 계절을 보내고 싶어했을지도 모르는 거지
그러나 한가지 정관사 the 용법을 말하면서
명확한 이라는 말을 쓴거는 4 차원의 생각과 같기 때문에
조금만 귀여워 하여 줄께
봐라 톰아 명확한 이라는 말을 쓴것을 보면
톰 너는 정관사 the 를 아는 듯 한데 알고 있으면서도
말을 안 하는 거 아니야 혹시 ?
정관사 the 는 부정관사 an 과 반대적인 개념으로 이해 하고 싶다
그러니 부정관사an을 보면 정관사 the 가 보이는 거다
발화자가 왜 the를 썼는지 알아 보자
발화자는 두 개의 과일이 있다고 말해 There are two fruits !
거기에 두개의 과일이 있어 ! 어디에 있어 ? 어딘가 거기에 있어 !
어디에 있다고 there하면 어디에 있겠거니 하고 그냥 그렇게 알아 !
어디에 있는 지 따지지 마라 ! 좀 제발 ! 거기 !
과일이 있는 곳 거기 어디에라도 과일은 있는 거야 !
거기에 과일이 두개 있어 ! 라고 말하고
the first fruit is strawberry 라고 말했잖아
즉 발화자는 There are two fruits ! 라고 말하고 숨도 안쉬고 곧 바로
the first fruit is strawberry 라고 말하기 이전에
아니 벌써 이미 무의식적으로 the first fruit 을
그냥 first fruit 이라고 말하지 않으리라 는 것을
또 이미 알고 있었던 거야
자신이 the first fruit 이라고 말해야지 하고서
정관사 the 용법을 의식하고서
the first fruit is strawberry 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거야
이것에 the의 발화 포인트가 있다고
우린 사이비 기자를 초청해야 하는 거야
즉 발화자는 이미 자신이 어떤 일행위를 장난치려 하는 지
음모하고 계획하여 the 말 장난 작전계획을
이미 무의식적으로 수립하여 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과일이 두개가 있는 데
첫번째 과일은 딸기 두번째 과일은 오렌지 ! 라는
작전 계획이야
그것은 말이야
과일이 두개 존재되어지는 데
첫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딸기 !
두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오렌지 ! 라는
어떤 것들이 과일이 순서나 위치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일행위가 존재되어진다는 거야
발화자는 과일이 두개 존재되어지는 데
첫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딸기 !
두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오렌지 ! 가
순서나 위치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일행위를 말하는 거야
첫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딸기 !
두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오렌지 !
첫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오렌지 !
두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딸기 ! 가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어 했는지도 몰르지 ?
첫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딸기 !
두번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이 오렌지 ! 라는 무의식적 작전 계획에
이율배반되어진 양상으로 존재되어지게하지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과일로서
딸기가 첫번째로 존재되어지는 일행위가 존재되어지고
오렌지가 두번째 로 존재되어지는 일행위가 존재되어지고 있어서
그런 작전계획에 순서 위치상으로
착착 맞아 떨어지고 있는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과일을
딸기 오렌지 첫번재 두번째 하면서
the first fruit ~ the second fruit ~ 하고서 the를 사용했는지 몰르지 ?
( 순서 위치 ) 뭔가에 이율배반되어진 양상으로 존재되어지게하지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과일로서 존재되어진다는 거야 ! the 야 !
그리고 그것은 그러한 첫번째 두번째 하는 일행위에
구체적으로 명확한 양상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실질적인 과일로서 존재되어지는
딸기와 오렌지에 의하여 첫번째 두번째 하는
그런 일행위들이 존재되어진다고
그런 첫번째 두번째 하는 일행위에 존재되어지는 딸기와 오렌지를
the first fruit ~ the second fruit ~ 하고서
the를 사용했는지 몰르지 않지 ?
딸기와 오렌지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순서 위치 장소가 뒤바뀌지 않는 다는 거야
그래서 그런 딸기 오렌지 ( the ) first fruit ~ ( the ) second fruit ~
( 그 ) 첫번째 과일 ~ ( 그 ) 두번째 과일 ~
어떤 일행위가 어떤 일행위를 하는
사람사물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일행위로서 이율배반하지 않는
구체적으로 명확한 실질적 사람사물에 의하여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진다고 해서
the를 사용한 것이라고 보는 거야 4 차원이야
그리고
어떤 일행위가 어떤 일행위를 하는
인간 인물 동물 식물 곤충 사물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일행위로서 적반하장 하지 않는
강박의식에 의거한
인간 인물 동물 식물 곤충 사물에 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실질적인 일행위로서
구체적으로 명백한 양상으로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진다고 해서
그런 일행위에 존재되어지는
인간 인물 동물 식물 곤충 사물을 발화자는
the를 사용하여 말하고 싶었다고
말하고 보는 4 차원이야
톰의 그 영어 문법에 입각 하여 의거 하여지는 양상으로
나는 영어를 구사할 수 없었어요 화가나서 머리를 곱슬하게 말아 지졌어요
톰의 그 영어 문법 그늘 아래 서면
나의 영어는 발화하여 꽃피지 않고 시들어 죽어요
한 때 영어 영문법을 깡그리 마스터 하면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겠다는 엄청난 기대를 품고서
설레임에 한 껏 부풀어 버린 어린 가슴을 진정 시키지 못하고
집을 팔아서 영어 영문법 책을 구입했던 적이 있었기는 하죠
없다면 거짓말이죠 누구나 한번 쯤은
이젠 문법의 계절은 나 에게서 지나가 버렸어요
정관사 the 가 입에서 떨어지지 않는 건
손에 들고 있는 정관사 the 용법에 겁을 먹고 질리어 버린
정관사 the가 입술에서 얼어 붙은 거죠
그것을 알았을 때 얼른
톰의 정관사 the 사용법을
손에서 놓아 버리면 그 때에 정관사 the가
나의 입술을 간지럽히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죠
정관사 the를 내 몸에서 꽃피어 발화하게 하는 것은
톰의 정관사 the 사용법이 아니 었구나
정관사 the는 그냥 내 몸에서 발화하여 피어 나는
내 몸에서 발화 되어 지는 나의 생각 이구나 하고서
나는 오늘도 톰의 정관사 용법
정관사 사용법을 버리기 위하여 마트에 파는
10L 종량제 봉투를 향하여 힘껏 달리고 있어요
내일 그 태양은 떠오르지 않았을 거예요
그것은 나에게 정관사 the의 뜻이 아니었어요
그것은 나에게 정관사 the의 용법도 아니었어요
그것은 제 3 인칭 관찰자 시점에서 바라본 것이었죠
정관사 the를 말이죠
축구장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의 입장이 아니었어요
방송 중계석에서 강건너 불 구경하듯 바라본
축구장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몸동작과 행위를
강건너 불 구경하듯 제 3 인칭 관찰자 시점으로서
해설을 하는 것 이었요
축구 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실제의 몸동작과 행위를
축구장에서 실제의 몸동작과 행위로서 재현하는 것이 아니 었어요
강건너 불 구경하듯 제 3 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축구장에서 입으로 축구를 하는 경기 였어요
그것이 그들의 정관사 the 문법적 뜻과 용법 이었요
난 그것을 영영사전에서 발견하였어요
발화자가 발화하여 사용할 수없는
정관사 the 문법적 뜻과 용법을
그들은 정관사 the 문법적 뜻과 용법으로서
발화자에게 선보이고 있죠
그것은 제 3 인칭 관칠자 시점에서 바라 보이는
정관사 the는
제 3 인칭 관칠자 시점에서 바라 보이는
제 3 인칭 관칠자에게 어떻게 바라 보이는가를
설명하는 것이었죠
발화자가 발화자의 생각과 행위로서
이미 발화 하여 버린 정관사 the를
제 3 인칭 관칠자 시점에서 바라 보이는
제 3 인칭 관칠자에게 어떻게 바라 보이는가를
그들은 정관사 the 문법적 뜻과 용법으로서
발화자에게 선보이고 있었던 거죠
그것은 축구장에서 축구 선수의 생각과 행위로
움직이는 축구 선수 스스로의 생각과 행위를
실제로 하지 않는 사람이
강건너 불 구경하듯 제 3 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축구장에서 입으로 축구를 하는 것 이었어요
문법의 그늘 아래에서
발화되어지지 않는 정관사 the 문법적 뜻과 용법을
그들은 4차원 레드선하여
문법의 그늘 아래에서 정관사 the가
발화하여 피어나기를
문법 주술로 주문을 거는 것 이었어요
기적의 문법이 정관사 the를 마법같이
발화시켜 피어나게 하기를
박약한 내 영혼에도
그거 하나 꽃피기를 부푼 가슴으로 기대 만땅 되었죠
청바지를 즐겨 입던 어린 시절에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