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le during 차이 A-36 while 접속사 A-35
while 접속사 A-35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톰은 영어를 매우 잘하는 ➜ 반면 , ➜ 데이비드는 영어를 잘하지 못합니다
톰은 과학을 아주 잘 ➜ 하지만 , ➜ 데이비드는 영어를 잘하지 못합니다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while 이라는 접속사를 저렇게 ➜ 반면에 ➜ 하지만 이라고 해석 하게 합니다
while 이라는 접속사를 저렇게 ➜ 반면에 ➜ 하지만 이라는 뜻이다 하고서
영어로서의 접속사 while 의 뜻을 말합니다 대조 비교 although 이야기 하며
while 의 뜻을 그렇게 상황적으로 몰아 가서 while 이 말하여지는 그 상황에다 while 의 뜻 을 집어 던져버립니다
🙍♂️톰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데 🙍데이비드가 영어를 빈곤하게 구사하는 👉🏼그러한 상황
눈에 훤하게 드러나 보이는 두 사건의 대조 비교 although 👉🏼그러한 상황에서 while 이 두 문장의 접속사로 말하여 졌고
👉🏼그러한 상황에서 while 이 두 문장의 접속사로 말하여지는 것을 듣고 자랐기 때문에
두 사건의 대조 비교 although 하여지는 👉🏼그러한 상황에서 while 이 두 문장의 접속사로 말하여지는 👉🏼그 상황이
접속사 while 의 👉🏼뜻 으로 둔갑하는 👉🏼언어마술을 보는 듯 합니다
원어민 화자가 무의식적으로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라고 말하자
원어민 문법인이이 의식적으로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라고 말하여진 👉🏼상황을
👉🏼문법적으로 분석합니다🙍음 두 사건은 대조하는 상황이 일어나고 🙍음 두 사건은 비교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음 두 사건은 but although 하여지는 상황이 발생하여지는 군 !
🙍음 접속사 while 의 👉🏼뜻 은 접속사 while 이 말하여진 🙍그 상황 !👉🏼 but although 대조 비교 이야 ! 난 원어민이니까
이 상황을 누구보다도 잘알아 난 원어민 문법가야 !
오ㅔ 이러죠 ? 이거는 ? 그니까 while 이 접속사로서 동시에 같은 시간에 두 사건이 일어난다고 하면서
while 을 ~ 동안에 라는 식으로 설명을 하다가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라는
문장에 쓰여진 while 을 발견한거죠 ! 그래서 문장을 보며
while 이 접속사로서 ➜ 동시에 같은 시간에 두 사건이 일어난다고 하면서
while 을 ~ 동안에 라는 식으로 설명을 하려 하니까 🙍민망하다 이거죠 !
그래서 while 이 말하여지는 상황을 ① ② ③ ④ 이렇게 죽 번호를 매기고
① 동시에 같은 시간에 while 을 ~ 동안에 라고 설명하는 듯하고
② while ~ 대조 비교 but although ~ 반면 ~ 하지만 이라고 설명하는 듯하다 는 것이죠
즉 while 의 뜻을 설명하고 있은 것은 아니고 while 이 쓰여지는 상황을 분석하여 설명하고 있은 거죠
그니까 while의 뜻은 과학적으로 정의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하는 거죠
그래서 그렇다면 while 의 뜻을 음모론이나 한번 하여 본다는 것입니다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데이비드는 영어를 빈곤하게 구사하는 ⓐ while 동안 동안에 ! ➜ 🙍♂️톰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해요 !
🙍데이비드는 영어를 빈곤하게 구사하는 ⓐ while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 🙍♂️톰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해요 !
톰은 영어를 매우 잘하는 ➜ 👉🏼ⓐ while 반면에 ➜ 데이비드는 영어를 잘하지 못합니다 ! 라는 👉🏼사건에서도
ⓐ while 동안 동안에 ! ⓐ while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라는 상황이
없다 ! 없어 ! 라고는 말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눈에 더 잘 드러나는 상황이 👉🏼ⓐ while 반면에 라는 상황으로서
🙍🏼♂️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while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이 말하여지는 것 처럼
보여지게 문법적 while 의 분위기를 조장하고 있다고 보아집니다
그러니까 어어 🙍♀️I ate chicken while 🙍🏼♀️she was sleeping ! 이라 말하면
나는 그녀가 자동안에 치킨을 먹었다 ! 하고서 ⓐ while 을 ~ 동안 동안에 ! 라고 이야기 한다 이거죠 맞는 데
그런데 그러한 🙍♀️I ate chicken ⓐ while 🙍🏼♀️Jessica was sleeping ! 이라는 문장에서도
👉🏼 while 대조 비교 but although 반면에 라는 상황이 드러나고 있다면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어요
🙍♀️I ate chicken 한 사람은 식욕이 폭발하여 활동적으로 치킨을 뜯는 활동이 과격하게 일어나는 반면에
🙍🏼♀️Jessica was sleeping ! 한 사람은 잠에 취해 활동이 중지되어 조용히 수면을 취하는 행위를 하는 것입니다
즉 억지로 🙍♀️I ate chicken ⓐ 반면에 🙍♀️ while 🙍🏼♀️she was sleeping !
🙍🏼♀️제시카는 잠을 자고 있은 ⓐ 반면에 🙍♀️나는 치킨을 먹었어 ! 라고 말하지 마라 ! 말하지 말라고 했지 ! 어 !
말하지 못하란 법이 없다면 세상에는 그런 법이 또 없기도 합니다
아니 그니까 어떤 원어민 사람이 갑자기 뜬금없이
🙍♀️I ate chicken ⓐ while 🙍🏼♀️Jessica was sleeping !
🙍🏼♀️제시카는 잠을 자고 있은 ⓐ 반면에 🙍♀️나는 치킨을 먹었어 ! 라는 것을 말하는 것인지
🙍🏼♀️제시카는 잠을 자고 있은 ⓐ 동안에 🙍♀️나는 치킨을 먹었어 ! 라는 것을 말하는 인지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말하자면 그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 상황 I ate chicken ⓐ while 🙍🏼♀️Jessica was sleeping ! 이 말하여지는 상황은
화자나 청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이미 인식하여져 있는 상황으로서 ⓐ 동안에 라는 상황으로 ⓐ while 이 말하여지는 상황
ⓐ 반면에 라는 상황으로 ⓐ while 이 말하여지는 상황에 따라
ⓐ while 이 말하여지는 상황이 ⓐ 동안에 라는 상황인지 ⓐ 반면에 라는 상황인지
화자나 청자에 의하여 이미 결정하여져 있ㄷㅏ고 볼 수 있습니다
상황이 상황인큼 상황이라 하더라도 그 상황은 말로 설명을 하거나 언어로 문장으로 드러내는 것은 아닐 수 있어요
상황이 상황인큼 그 상황은 화자 청자가 직감적으로 육감적으로 느끼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어어 말하자면 먼저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while 🙍②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라는
while 접속사 문장이 말하여지기 이전에
🙍🏼♂️①Tom 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행위가 톰에 의하여 존재하여지고 있은은 것입니다
그러면서 그러한 일 🙍🏼♂️톰이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사건이 존재하여지는 양상과 동시에
같은 시간에 동시다발적으로 🙍🏼♂️톰이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것과는 대립 반대 비교 대조적으로
🙍🏼♂️톰이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반면에
🙍② David 는 영어를 가난하게 빈곤스럽게 구사하는 사건이 발생하여지고 있은 것이죠 !
그러한 상황이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while 🙍②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라는
while 접속사 문장이 말하여지기 이전에 이미 상황적으로 전개하여지고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while 🙍②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화자는 🙍🏼♂️① 톰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해요 ! 라고 말을 합니다 !
🙍🏼♂️① 톰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하는 것을 행위를
🙍🏼♂️① 톰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 톰의 일행위로서 🙍🏼♀️화자는 말을 하는 듯 합니다
🙍🏼♂️① 톰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 톰의 일행위로서
🙍🏼♂️① 톰이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사건을 말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으로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는 사람은 🙍② David 입니다
🙍② David 는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사람 입니다
🙍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② David 에 의하여
가난하게 빈곤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② David 에 의하여🙍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것을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한정치산하여지는 🙍② David 에 의하여🙍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에 의하여 🙍🏼♂️금치산 하여지는 하여지는 양상으로
🙍🏼♂️① 톰이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사건이 발생하여지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이것은 심리적으로 🙍② David 🙍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경우에
🙍🏼♂️① 톰이 할짓이 없다는 것을 암시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
🙍② David 🙍 speaks English poorly ! 하면 하는 거지 ! 그게
🙍🏼♂️① 톰하고 무슨 상관이 있다는 거야 ?
🙍② David 🙍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경우에
🙍🏼♂️① 톰은 제시카를 만나서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면 되는 것입니다 불금에 무슨 불시 소방훈련하는 것도 아니고
while 접속사 한다 합니까 ?
🙍② David 🙍 speaks English poorly ! 하는 경우에 시끄러우니까 !
🙍🏼♂️① 톰은 음악을 틀어 놓고 댄스를 하여도 좋습니다 !
근데 🙍🏼♀️화자는 🙍♂️톰을 영어를 잘 구사하는 사람으로서 추켜 세우고
제시카를 만나서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 🙍♂️톰을 잡아 끌고 와서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고 떠들어 댑니다
톰은 본래 어학에 소질 재능이 있어서 영어를 잘 구사하는 것일 수 있고
🙍② David 는 본래 어학에 소질 재능이 없고 제시카와 댄스하는 것에 타고난 재능과 소질이 있을 수 있죠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 🙍♂️톰을 잡아 끌고 와서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고 떠들어 대는 이유가 뭡니까 ?
그야 뭐 while 을 말하려 한다고 봐야죠 !
🙍② David 가난하게 빈곤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것을
조롱하고 면박하여 창피함을 주려고 하는 것일 수도 있고 장난삼아 말아죠
🙍🏼♂️톰은 본래 어학에 소질 재능이 있어서 영어를 잘 구사하니까 🙍🏼♂️영어를 또 잘 구사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죠
🙍🏼♂️톰은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 데
speaks English 하여지는는 행위가
가난하게 빈곤하게 구사하여지는🙍② David 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 않기 위한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톰을 잡아 끌고 와서
🙍② David 에 의하여 영어 가난하게 빈곤하게 구사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에 의하여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톰이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일행위를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톰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로서
🙍♂️톰이🙍🏼♂️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것이
🙍♂️톰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음을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 while 🙍② David speaks English poorly ! 말하는 것이고
🙍② David 가난하게 빈곤하게 영어를 구사합니다 !
🙍② David 가난하게 빈곤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 while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에 의하여
🙍🏼♂️①Tom 은 영어를 아주 잘 구사합니다 !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톰이
🙍🏼♂️제시카와 재미나게 곱창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지 못하고🙍♂️ 괜히 끌려 와서
🙍🏼♂️①Tom speaks English very well ! 하는 일행위를
🙍♂️톰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일행위로서
화자로 하여금 말하여지게 하고 있다 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 그렇다는 것입니까 ?
🙍② David 가난하게 빈곤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 while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에 의하여
그렇다는 것입니다 !
👉🏼🙍🏼♀️🙍♀️🙍🏻♀️🙍♂️🙍🏼➜ 🙍🏼♂️🙍① ② ③ ④ ⑤ ⑥👈🏼
while during 차이 A-36
I listened to music while I was studying
I read a book during the summer
나는 공부하는 동안 음악을 들었다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그렇습니다 ! 뭐가 그래요 ?
while 은 접속사이고 during 은 전치사 라는 것이 차이가 있다는 세상은 이미 알고 있어요
제목이 while during 차이 연습 이라는 것은 음모론적으로 while during 차이 모르겠고
말 그대로 연습을 하여 본다는 의미가 있어요
뭐어 이미 while during 차이 다른 점에 대하여 문법적인 설명은 온 세상에 퍼져 있어요
during while 의 뜻이 어렵다면 어렵고 쉽다면 쉬운 것일 수는 있어요
I listened to music while I was studying 나는 공부하는 동안 음악을 들었다
I read a book during the summer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during while 의 차이 다른 점을 이야기 할 때
어떤 행위가 시작하여지는 시간에서 어떤 행위가 끝나는 시간에 의하여 어떤 행위가 존재하여지는 것을
during while 로서 말을 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문법적 상황으로서의
during while 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알게 되고 습득하는 것은 소중한 일이지만
음모론적인 관점에서 보면 꿈길을 가는 듯한 이야기로 들리기도 하기에
오늘은 어설프기는 하여도 during while 의 차이 다른 점을 생각하여 보고
during while 의 차이 다른 점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여 보는 것이예요
① I listened to music while I was studying 나는 공부하는 동안 음악을 들었다
② I read a book during the summer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먼저 어떤 일행위가 존재하여지면
존재하여지는 어떤 일행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 ➜ 시간 ➜ 양상 ➜ 상황이 함께 존재하여진다고 할 수 있어요
대개 문법은 상황적으로 ➜ 잘 드러나는 어떤 일행가 존재하여지는 ➜ time 시간에 집착하여
during while 의 차이 다른 점을 설명합니다 ! 하지만 음모론적으로는 상황적으로 ➜ 잘 드러나지 않는
어떤 일행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에 집착하여 during while 의 차이 다른 점을 설명을 합니다
during while 의 같은 점은 모두 한국어로서 ( 동안 ) ( 동안 ) ( 에 ) 라는 말로서 해석이 가능하다는 것이 같은 점이죠
또한 음모로적으로 during while의 차이점은 글자 한 자의 정도가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아집니다
그러나 during while 이 표현하여지는 문법적 형태와 형식은 다르고
during while 은 그 자체로서 표현하기가 쉬울 수 있고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① I listened to music ② while ③I was studying 🙍♀️나는 공부하는 동안 음악을 들었다 라고 해석이 하여지면 됩니다
반드시 그렇지는 않지만 접속사로의 while 은 우리말 ( 동안 ) ( 동안 ) ( 에 ) 라고 이해 하여집니다
화자가 왜 while 이라고 말을 하는지 문법적 상황이 아닌 while 을 말하는 화자의 심리를 다루어야 합니다
🙍♀️나는 ③ 공부하는 ② 동안 동안에 ① 음악을 들었다 !
(① listen 하는 행위 ) + ( ② while ) + ( ③ study 하는 행위 )
이미 말했지만 ① listen 하는 행위가 존재하여지고 ③ study 하는 행위가 존재하여지면
① listen 하는 행위가 존재하여지고 ③ study 하는 행위가 존재하여지는 time 시간이 존재하여지는 상황은
화자가 어떤 행위가 존재하여지는 시간이 존재하여지는 상황을 ➜🙍♀️ 무의식적으로 느끼고 알아 차리는 것이고
어떤 행위가 존재하여지는 🙍♀️시간이 존재하여지는 🙍♀️상황은
화자로 하여금 during while 말하게 하는 🙍♀️무의식적 사고작용으로 작동하여지지 않는다 할 수 있습니다
during while 말하며🙍♀️ 어떤 행위가 존재하여지는 🙍♀️시간이 존재하여지는 🙍♀️상황을 설명하는 것은
문법적 during while 에 대한 언어마술로서 보여 집니다
🙍♀️① I listened to music ② while ③I was studying 🙍♀️
🙍♀️나는 ③ 공부하는 ② 동안 동안에 ① 음악을 들었다 !
주어 화자는 🙍♀️주 어 화자 스스로 ③I was studying 하고 있었다 말하죠
③I was studying 하는 시간이 존재하여지고 ③I was studying 하는 경우가 존재하여진다 할 수 있어요
주어 화자는 🙍♀️주 어 화자 스스로 ③I was studying 하는 것을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주어 화자는 공부하면서 음악을 듣고 공부하는 동안에 음악을 듣는 행위를 하였다 ! 라고 말하기 때문에
접속사 while 을 말한다고 할 수 았습니다
반드시 그렇지는 않아요 ! 공부하면서 음악을 들으면 공부가 잘 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에 집중하여 공부에 몰두하면 음악은 들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대충하는 또는 마지못해 하는 공부가 🙍♀️주어 화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집니다
🙍♀️주어 화자는 자신이 studying 하는 것에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는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studying 하는 것에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는 🙍♀️사람인 주어가
🙍♀️자신이 studying 하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음악을 듣는 딴짓을 하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것으로 이해하여집니다
🙍♀️주어 화자 자신이 studying 하는 것에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는 🙍♀️사람인 주어가
🙍♀️주어 화자 자신이 studying 하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주어 화자 자신이 스스로 하고 싶은 일이 상실하여지고 없어진다 할 것입니다
🙍♀️주어 화자 자신이 스스로 하고 싶은 일이 상실하여지고 없어지게 하는
🙍♀️자신이 studying 하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주어 화자 자신이 스스로 하고 싶은 일로서 🙍♀️① I listened to music ! 하는 일행위가
🙍♀️주어 화자에게 발생하여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상황은
🙍♀️나는 ③ 공부하는 ② 동안 동안에 ① 음악을 들었다 ! 라고 말할 수 있고
🙍♀️나는 ③ 공부하는 ②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① 음악을 들었다 ! 말할 수 있습니다
🙍♀️① I listened to music ② while ③I was studying
🙍♀️주어 화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를
🙍♀️주어 화자가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를
주어 화자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양상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로서 ( 🙍♀️① I listened to music )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 사람 사물로서➜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는 🙍♀️사람 사물 주어 화자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 🙍♀️① I listened to music )
목적의식에 한정치산하여지는 🙍♀️사람 사물 주어 화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가 ( 🙍♀️③I was studying )
존재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 🙍♀️③I was studying )
( 🙍♀️① I listened to music )
금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 ( 경우 시간 양상 상황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
🙍♀️나는 ③ 공부하는 ② 동안 동안에 ① 음악을 들었다 ! 라고 말할 수 있고
🙍♀️나는 ③ 공부하는 ②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① 음악을 들었다 ! 말할 수 있습니다
🙍♀️① I listened to music ② while ③I was studying
🙍♀️ I read a book during the summer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주어 화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를
🙍♀️주어 화자가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를
주어 화자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양상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로서 ( 🙍♀️ I read a book )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 사람 사물로서➜ 🙍♀️이타적 적반하장 ➜ 하여지지 않는 🙍♀️사람 사물 주어 화자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 🙍♀️ I read a book )
목적의식에 한정치산하여지는 🙍♀️사람 사물 주어 화자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가 ( 🙍♀️the summer )
존재하여지는 ➜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 🙍♀️the summer )
( 🙍♀️ I read a book )
금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 ( 경우 시간 양상 상황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
🙍♀️ I read a book during the summer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나는 🙍♀️ the summer 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책을 읽었다
화자는 스스로 read a book ! 책을 읽어야지 ! 🙍♀️책을 읽고 싶다 ! 하는 🙍♀️마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 사람으로서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지 않는 🙍♀️사람 화자가 책을 읽는 행위를
주어 화자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한정치산 하여지는
🙍♀️ the summer 여름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책을 읽는 행위를 금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하여
🙍♀️나는 여름 동안 책을 읽었다 ! during the summer ! 를 말한다 할 수 있어요
사전에 보면
You are not allowed to use your mobile phone during class !
You are not allowed to talk during the exam ! 이런 예문이 나오죠 !
You are not allowed to use your mobile phone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폰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하여진 양상이 아니에요 during class ! 수업 동안에는
폰을 사용하는 것에 🙍🏼♂️이타적 적반하장 하여지지 않는 🙍🏼♂️사람에 의하여
폰을 사용하는 것을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를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during class ! 수업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폰을 사용하는 것을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아니다 하는 것입니다
수업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폰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하여진 양상이 아니다 하는 것입니다
수업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폰을 사용하는 행위가 자꾸 존재하여지니까 ! 수업은 언제 할래 ? 응 !
수업이 존재하여지는 경우로서 존재하여지는 경우가 존재하여지는 경우에 의하여
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 응 !
수업 동안에는 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 응 !
👉🏼🙍🏼♀️🙍♀️🙍🏻♀️🙍♂️🙍🏼➜ 🙍🏼♂️🙍① ② ③ ④ ⑤ 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