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역동사 다 나오세요 Let Have Make 사역동사 뜻 차이 해석 연습 23-34

영어 기초 공부 음모론 뇌피셜 2024. 6. 9. 23:07
728x90

 

 

 

Let Have Make 사역동사 뜻 차이 해석 연습 23-34

 

 

Let Have Make 사역동사 뜻 차이 해석 연습 23-34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make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let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 have ) + (목적어 ) + ( 동사원형 study ) + ( 목적어 )

has 라는 글자는 한국어로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로 해석하죠

has 라는 글자가 한국어로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로 해석하여지는 것은

주어 사람의 어떤 일행위가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는 상황에서

has 가 사용하여지고

한국어로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로 해석하여지는 것입니다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어떤 사람이 다른 어떤 사람에게 무언가를

강제로 반강제로 부드럽게 은근히 나긋하게 귀염뽀짝하게

( 하게 하거나 ) ( 하도록 하거나 ) (하도록 시키는 ) ( 하게 시키는 ) 사역의 상황에서도

has 가 사용하여지고

( 하게 하거나 ) ( 하도록 하거나 ) (하도록 시키다 ) ( 하게 시키다 ) 라는

한국어로서 해석하여지는 것입니다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그러면 has한국어로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로 번역 해석 !

그러면 has한국어 ( 하게 하거나 ) ( 하도록 하거나 ) (하도록 시키다 ) ( 하게 시키다 )

번역 해석 ! 하여지는 상황이 발생하여질 수 있는 거에요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has me ( 톰은 ) ( 나에게 ) ( 나를 ) ( 내가 ) ( 나로 하여금 )

English grammar ( 영어 문법을 )

study ( 공부하다 ) ( 공부하는 일행위 )

has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 하게 하다 ) ( 하도록 하다 ) (하도록 시키다 ) ( 하게 시키다 )

 

has 라는 글자를 번역하고 해석합니다

has 라는 글자가 말하여지고 사용하여진 상황 ! (소유한 상황 ) ( 사역의 상황 ) 으로서

has 라는 글자를 번역하고 해석하지 않아요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has me ( 톰은 ) ( 나에게 ) ( 나를 ) ( 내가 ) ( 나로 하여금 )

English grammar ( 영어 문법을 ) study ( 공부하는 일행위 ) (를 )

has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합니다 )

 

그러면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라는 문장은 사역의 문장 구조이므로

그러면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라는 문장을 사역의 상황으로서 번역 해석하여

( 하게 한다 ) ( 하도록 한다 ) (하도록 시킨다 ) ( 하게 시킨다 ) 하고서

한국어해석하는 것은

has 라는 글자가 가진 has 라는 언어의 본질적 의미를

has 라는 언어가 말하여진 사역의 상황적 의미로서

has 라는 언어의 본질적 의미를 변형 변질시킨 사역 상황적 번역 해석이 됩니다

그러고는 has 가

어떤 사람이 다른 어떤 사람에게 무언가를

강제로 반강제로 부드럽게 은근히 나긋하게 귀염뽀짝하게

( 하게 하거나 ) ( 하도록 하거나 ) (하도록 시키는 ) ( 하게 시키는 ) 상황을

has 라는 말의 이라고 말합니디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상황: 죽을래 ! 죽고 싶어 ! 왜 영어 문법을 공부하라니까 안하는 거지 ? 너 혼나 볼래 !

상황: 영어 문법을 알아야 영어가 입에서 술술 저절로 나온단 말이야 ! 어 !

상황: 야 ! 제발 좀 영어 문법을 좀 공부해주라 ! 응 ! 니가 만약 ! 영어문법을 공부하면

상황: 나 매일 치킨시켜 주께 ! 응 ! 제발 영어 문법 공부해주면 안되겠니 ? 한번만 ! 제발 !

상황: 이러한 상황들이 있었을 수 있는 것입니다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이라는 문장이 말하고자 하는 사건의 정황상 상황적으로

톰은 me = Jessica = 제시카로 하여금

제시카에게 영어 문법을 공부하게 하려고 톰은 제시카에게

영어문법 공부하는 일행위를 강제로 반강제로 시키거나 강요하거나 압박하거나

아니면 나긋하게 회유하거나 종용하거나 촉구하는 상황이 있었을 수 있습니다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톰은 ( me ) ( study English grammar )

톰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또한 ( has ) 라는 일행위

내가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나를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사람 나로서

귀속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Tom ) ( me ) ( study English grammar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사역 상황: 죽을래 ! 죽고 싶어 ! 왜 영어 문법을 공부하라니까 안하는 거지 ? 너 혼나 볼래 !

사역 상황: 영어 문법을 알아야 영어가 입에서 술술 저절로 나온단 말이야 ! 어 !

사역 상황: 야 ! 제발 좀 영어 문법을 좀 공부해주라 ! 응 ! 니가 만약 ! 영어문법을 공부하면

사역 상황: 나 매일 치킨시켜 주께 ! 응 ! 제발 영어 문법 공부해주면 안되겠니 ? 한번만 ! 제발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로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Tom 톰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로서

( has 실사구시 하여지게 하는 양상을 존재하여지게 하는 양상 입니다 )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톰은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나를 실사구시 하여지게 하는 양상 이예요

톰은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나를 가지고 있어요

톰은 나로 하여금 내가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하게 하여요

 

have의 상황적 의미 ( 가지고 있다 ) ( 실사구시 하여지게 한다 )

( 하게 한다 ) ( 하도록 한다 ) (하도록 시킨다 ) ( 하게 시킨다 )

 

Let Have Make 사역동사 뜻 차이 해석 연습 23-34

Tom ha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make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lets me study English grammar

 

Tom makes me study English grammar

( 톰은 ) ( me 나로하여금 ) ( me 내가 ) ( me 나를 )

( study English grammar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에 )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 ( 존재하여지도록 ) ( 존재하여지게 ) ( 존재하여지게끔 )

( 톰은 ) ( me 나를 ) ( make 자가조성하여지게 하는 양상을 ) ( make 존재하여지게 하여요 )

( 톰은 ) ( me 나를 ) ( make 만드는 양상을 ) ( make 존재하여지게 하여요 )

 

사역 상황: 죽을래 ! 죽고 싶어 ! 왜 영어 문법을 공부하라니까 안하는 거지 ? 너 혼나 볼래 !

사역 상황: 영어 문법을 알아야 영어가 입에서 술술 저절로 나온단 말이야 ! 어 !

사역 상황: 야 ! 제발 좀 영어 문법을 좀 공부해주라 ! 응 ! 니가 만약 ! 영어문법을 공부하면

사역 상황: 나 매일 치킨시켜 주께 ! 응 ! 제발 영어 문법 공부해주면 안되겠니 ? 한번만 ! 제발 !

 

Tom lets me study English grammar

( 톰은 ) ( me 나로하여금 ) ( me 내가 ) ( me 나를 )

( study English grammar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소관으로서

나에 의하여 관장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역 상황: 죽을래 ! 죽고 싶어 ! 왜 영어 문법을 공부하라니까 안하는 거지 ? 너 혼나 볼래 !

사역 상황: 영어 문법을 알아야 영어가 입에서 술술 저절로 나온단 말이야 ! 어 !

사역 상황: 야 ! 제발 좀 영어 문법을 좀 공부해주라 ! 응 ! 니가 만약 ! 영어문법을 공부하면

사역 상황: 나 매일 치킨시켜 주께 ! 응 ! 제발 영어 문법 공부해주면 안되겠니 ? 한번만 ! 제발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게 하는 양상으로서

( 톰은 ) ( me 나로하여금 ) ( me 내가 ) ( me 나를 )

( study English grammar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

긍정하여 독려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하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여요

Tom lets me study English grammar

톰은 ( me 나로하여금 ) ( me 내가 )( study English grammar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소관으로서 관장하여지게끔 관장하여지도록

독려하여지게 하여요

 

Tom lets me study English grammar

톰은 나에게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하게 하여 줍니다

톰은 나에게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하도록 하여 줍니다

톰은 나에게 영어 문법을 공부하는 일행위를 하게끔 하여 줍니다

 

 

 

Let Have Make 사역동사 뜻 차이 해석 연습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