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ince 뜻 용법 Since 종속 접속사 Since 이유 때문에

영어 기초 공부 음모론 뇌피셜 2023. 1. 12. 04:58
728x90

 

종속 접속사

Since 에 대하여 잘 모르기 때문에 연습을 하는 것 입니다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① I had lunch at 12 and

② haven't been hungry

③ ever ④ since

since 부사 입니다

① 나는 12 시에 점심을 실사구시 되어지게 하였어요 그리고

④ 그러고 나서 부터는 그 이후로 여태껏 지금까지

③ 실제로 직접 야기되어진 실질적 양상으로

② 나는 배고픈 양상으로 존재되어진 양상을 실사구시하지 않아요

 

 

 

 

 

 

 

 Since my husband hated to eat jjajangmyeon so much,

㉯ I decided to order jjamppong for my husband

 

㉮ 내 남편이 짜장면을 먹는 것을 저엉말 그렇게 그토록 많이

❶( 싫어 했기 때문에 ) ( 싫어 하였으므로 ) ( 싫어 해서 )

㉯ 나는 내 남편을 위하여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결심 작정 하였다

 

㉮ 내 남편이 짜장면을 먹는 것을 저엉말 그렇게 그토록 많이

❶( 싫어한 것이 존재되어지고 나서 부터는 ) ( 싫어한 것 이래로 ) ( 싫어한 것 그 이후로는 )

㉯ 나는 내 남편을 위하여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결심 작정 하였다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어쩌면 그것은

서사구조 ? 이야기 구조 ? 이야기 형식 ? 이야기 틀 ? 일지도

모른다고 생각 하였어요 아마도 그것은

since 가 전치사로서 과거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지고 나서

현재까지 주욱 이어져 오는 이야기인 데

과거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지고 나서

그러고 나서 부터는 어떤 일행위가 어찌 되었다는 

기본적인 이야기 틀로 짜여져 since 라는 전치사 종속 접속사 부사로서

since의 이야기를 찍어 내는 것이라고 느껴졌죠

그러다가 갑자기 since 가 종속 접속사로 명명되어지면서

기본적인 이야기 틀에서 빠져나와 

~때문에 ~으므로 ~해서 라는

becaue 또는 reason 이라는

원인과 이유의 이야기 형식으로 설명되어지는 것입니다

엄동설한 얼어 붙은 마음을 오싹하게 만들어 주는 거죠

생각하기 나름이기도 합니다

ⓐ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지고 나서

그러고 부터는 그 이래 그 이후로 부터 라는 것은

since 이야기를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since 이야기가 전개되어지는 상황이라고 생각 할 수 있어요

또한 ⓑ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진 것을 원인 이유로 하여서

다른 어떤 일행위가 존재되어진다는 종속 접속사 since 이야기도

역시 아름답게 만들어지는 since의 이야기 상황 이죠

사람이 어떤 상황에 처하여 있는 가를 표현하여 주는 것이

언어이기 때문에 우리는 since 의 이야기 구조 상황을

익히고 연습하여 그 상황에 익숙해져야 하죠

 

 Since my husband hated to eat jjajangmyeon so much,

㉯ I decided to order jjamppong for my husband 라는 since 이야기는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❶( 싫어한 것이 존재되어지고 나서 부터는 ) ( 싫어한 것 이래로 ) ( 싫어한 것 그 이후로는 )

㉯ 나는 내 남편을 위하여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결심 작정 하였다 라고

4 차원적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since ~때문에 ~으므로 ~해서 라는종속 접속사 이다 하여도

종속 접속사 since를 since 의 기본적인 이야기 틀 속에 집어 넣어도

~때문에 ~으므로 ~해서 라는 since 종속 접속사 이야기에

아무런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 것으로 느껴졌어요

since 를 발화하는 발화 심리적 차원에서왜 since라는 말을 발화하지 ? 의문하였을 적에는

귀결절 ㉯ I decided to order jjamppong for my husband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하였다고 말하게 되는 데

이 귀결의 느낌은 뭔가가 혁파되어진다는 느낌이 강하게 전파되었습니다

decided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하였다고 👩말하는 것은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하였다고 👩말하기 그 이전에

과거에는 짜장을 주문하였고👩 짜장을 주문하는

👩발화자의 목적의식에 👩연고한 이력이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한 것으로

👩혁파되어졌다는 이야기일 수 있는 것입니다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한 것을

👩이율배반하지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연고한 이력으로서 존재되어지는 것

과거에는 짜장을 주문것에 의하여👩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작심한 것으로

👩혁파되어졌다는 것이기도 하다고 느껴진 것입니다

( 시제 무시 ) 남편이 짜장 먹는 거 싫어하고 나서 부터는

나는 짬뽕을 주문 하는 것을 작심했다

짜장을 주문하는 👩이력이 

남편이 짜장 먹는 거 싫어하는 것에 👩연고하여

👩혁파되어지고 귀결절 👩짬뽕을 주문 하는 것으로 나타난다는

이야기 구조 그런 since 종속 접속사 이야기 이죠

 

 

 

 

 

㉮ They couldn't deliver the jjajangmyeon

㉯ since no one was there to answer the door

 

 

㉯ 거기에 문에 응답하는 것을 목적대상으로 하여

존재되어지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사람이 존재되어지는 양상

❶( 이었기 때문에 ) ( 이었으므로 )

㉮ 그들은 짬뽕을 배달할 수 없었다

 

㉯ 거기에 문에 응답하는 것을 목적대상으로 하여

존재되어지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사람이 존재되어지는 양상이

❶( 존재되어지고 나서 부터는 ) ( 있은 이래로 ) ( 있은 그 이후로는 )

㉮ 그들은 짬뽕을 배달할 수 없었다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 I couldn't sleep ㉯ since I had coffee

 

 

㉯ 나는 커피를 실사구시 하였던 양상

❶( 이었기 때문에 ) ( 이었으므로 )

㉮ I나는 잠을 잘 수 없었어요

 

㉯ 나는 커피를 실사구시 하였던 양상이

❶( 존재되어지고 나서 부터는 ) ( 있은 이래로 ) ( 있은 그 이후로는 )

㉮ 나는 잠을 잘 수 없었어요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일반 간호사 💁‍♂️신스 환자분 들어 오세요 !

문법 의사 👨🏿‍🦱어디가 불편해서 오셨어요 ? 신스 환자님은 ?

불면증 환자 👩의사 선생님 ! 제가 있잖아요

커피를 마셨거든요 근데 그러고 나서 부터는

👩요즘 통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

문법 의사 👨🏿‍🦱아아 그러니까 신스님은

커피를 마셨기때문에 잠을 잘 수 없는 다아 ~ 그런 말이죠 ?

👩아니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었다는 말이 아니구요 !

의사 선생님 ! 지금 내가 내가 잠을 잘 수 없었다는 그 기구한 사연

도대체 나 왜 잠 못자 ? 원인 이유를 곰곰히 생각하면서

내가 잠을 잘 수 없었다는 그 이력을 말씀 드리고 있는 거잖아요

내가 잠을 잘 수 없었다는 그 이력이

내가 커피를 마신것에 연고하고 연원한다고

왜 내가 잘 수없었지 ? 하는 것이

내가 커피를 마신것에의하여 혁파 쇄신하여진다고

내가 since 종속 접속사 하겠다는 데

since를 때문에 하였으므로 이니까 해서 하면서

since를 무슨 원인과 결과로서 진단하고 소견하는 거예요 ?

간호사 ! 도대체 여기는 무슨 병원이죠 ?

일반 간호사 💁‍♂️예 ! 아 !

여기는 since MRA 자기 공명 촬영 검사 진단 전문 병원

신스 비코즈 리즌 종속 접속사 물리 과학 병원 인데요

 

 

 

 

 

 

㉮ I have learned to love ㉯ since I have known you

 

 

㉯ 나는 당신을 알은 양상을 실사구시하는 양상

❶( 이기 때문에 ) ( 이므로 ) ( 이어서 )

㉮ 나는 사랑하는 것을 배운 양상을 실사구시하는 양상 입니다

 

❶㉯ 나는 당신을 알은 양상을 실사구시하는 양상이

( 존재되어지고 나서 부터는 ) ( 있은 이래로 ) ( 있은 그 이후로는 )

㉮ 나는 사랑하는 것을 배운 양상을 실사구시하는 양상 입니다

( 이율배반 ) (목적의식 ) ( 연고 ) ( 이력 ) ( 혁파 )

( 적반하장 ) ( 강박의식 ) ( 연원 ) ( 내력 ) ( 쇄신 )

 

 

뭐 말하자면 그런 거죠

👩‍🦱당신을 알기전에는

난 사랑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고

내가 사랑하는 것을 배운 이력 그것은

당신을 안 것에 연고하여 혁파되어진다고

당신을 알고 나서 부터 👩‍🦱사랑하는 것을 배웠어요 ! 라고 말하니까

👨🏽‍💼아아 그러니까 당신을 알았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을 배웠군요 ! 하면서

since라는 말을

정말 삭막하고 재미없는 원인 이유라는 말로

만들어 버린 것은 이 겨울이 동결 건조 되어

말라 비틀어져 버리도록

인간의 발화 정서를 차디 차게 냉각시키고 있는

그들의 프레온 가스 문법으로 얼어 버린

since 아닌가 하고 느낀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