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so that 착각 환상 so that 영어 사고 작용
🙍🏼♀️Jessica is so smart that she could be a teacher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 so that 환상 🙍♀️👉🏼제시카는 교사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이 가능하였을 그것
그와 같이 그렇게 똑똑한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에요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문장
👉🏼10개의 ( 괄호 )는 👉🏼10개의 box 박스 상자 라고 할 수있어요
각각의 박스는 👉🏼( sound box ) 이며 또한👉🏼 ( meaning box ) 또 👉🏼( text box )입니다
그러니까 ( so ) 는 so 라는 👉🏼( sound box ) 👉🏼 ( meaning box ) 👉🏼( text box )입니다
영어는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는
10개의 box박스로서 문법적 규칙에 따라 구성하여져 발성하여지고 말하여집니다
( so )박스는 자신이 👉🏼( so ) 박스임을 화자가 인식하여 알게 하기 위하여
( so ) 박스 겉에 👉🏼자신이 ( so ) 박스라는 것을 의미하기 위하여
보이지 않는 투명글자로 ( so ) 자신의 의미를 표시하여 둡니다
자신이 👉🏼( so ) 박스임을 화자가 인식하여 알게 하기 위하여
투명글자로 표시하여 두는 👉🏼( so ) 의 의미는
🙍♂️실제 영어사람으로서 태어난 🙍♂️실제 영어사람이 🙍♂️저절로 무의식적으로
체득하여 깨닫고 느끼는 것이어서
🙍♂️실제 영어사람으로서 태어난 🙍♂️실제 영어사람은
자신이 체득하여 깨닫고 느끼는👉🏼( so ) 의 의미로서
👉🏼( so )를 🙍♂️저절로 무의식적으로 말하는 것이죠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한편 👉🏼( so )박스 👉🏼속에는 대화 상대방에게 ( so ) 라고 말하여
( so )박스를 전달하여지게 하는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의 👉🏼삶이 존재하여지는 👉🏼상황들이 들어 있습니다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는 언어를 구사할 때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를 전달합니다 👉🏼이때에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는
박스 👉🏼속에 👉🏼삶이 존재하여지는 무슨 👉🏼상황들이 들어 있는지
10개의 박스를 개봉하고 열어서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인하지 않아도 이미 10개의 박스 겉만 보아도
박스 👉🏼속에 👉🏼삶이 존재하여지는 무슨 👉🏼상황들이 들어 있는지
감각적으로 느끼고 인식하여 알 수있기 때문입니다
10개의 박스를 개봉하고 열어서 박스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는 목적으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는 전달하여집니다
그러나 박스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는 목적으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는 전달하여지는 데 이것을
부득불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서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문법 입니다
문법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있고
또 문법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여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까밝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드웨어로서 박스는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실어 나르는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 또는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라고 말하는 것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하드웨어로서 박스의 의미를
🙍♂️실제 영어 원어민이 🙍♂️의식적으로 인식하여 깨닫지 않는 것입니다
한국어도 영어와 마찬가지 일 수 있습니다
다만 영어를 학습하는 한국인의 입장에서
한국인은 영어🙍🏼♀️(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가 한국인에게 전달하여지는 때에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 10개의 박스 겉을 도저히 알 수 없으므로
10개의 박스를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다만 특이한 것은 한국어는 영어와는 다르게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가지고 있지 않는 듯한
투명한👉🏼하드웨어 박스로서👉🏼투명한 박스를 전달하는 데
투명한👉🏼하드웨어 박스로서 존재하여지는 투명한👉🏼박스는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무의식적으로 훤히 드러나 보이고
👉🏼투명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 훤히 드러나 보이는 👉🏼 상황으로서 존재하여지는
👉🏼 투명 박스를 전달하여 말하는 특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는
한국인에게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상실하고 박스 안의 상황으로서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라고 인식하여집니다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라고 인식하여지는 것
이것은
박스를 열지 않고 박스 속에 무슨 상황이 들어 있는 지 알 수 있는 실제 영어 원어민과는 달리
문법 본연의 직무상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하고서
부득불 박스를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서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문법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설명하는 것과 일치하여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문법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설명하는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와👈🏼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상실하고 박스 안의 상황으로서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고👈🏼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를
인식하는 한국인의 so that 인 것입니다
👉🏼하드웨어로서 박스는 👉🏼하드웨어로서의 박스 자체의 의미를 의미를 가지고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라는
박스 조합으로 서로 유의미한 문법적 규칙으로구성하여 집니다
so that 착각 환상
🙍🏼♀️(Jessica 제시카는 )
(그녀가 she ) (어떤 하나 a ) ( 교사 teacher )
( 존재하여지는 양상 be ) (가능하였을 양상 could ) ( that그것 )
( so 그와 같이 그렇게 그러한 양상 물심양면 일심동체 동조 ) ( 똑똑한 양상으로 smart )
( is존재하여지는 양상 입니다 )
so that 착각 환상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제시카는 그녀가 어떤 하나 교사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이 가능하였을 그것
그와 같이 그렇게 그러한 양상에 물심양면 일심동체 동조하여지는 양상으로
똑똑한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