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인의 so that 착각 환상 so that 영어 사고 작용

영어 기초 공부 음모론 뇌피셜 2024. 6. 18. 08:27
728x90

 

 

 

한국인의 so that 착각 환상 so that 영어 사고 작용

 

 

한국인의 so that 착각 환상 so that 영어 사고 작용

🙍🏼‍♀️Jessica is so smart that she could be a teacher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 so that 환상 🙍‍♀️👉🏼제시카는 교사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이 가능하였을 그것

그와 같이 그렇게 똑똑한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에요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문장

👉🏼10개의 ( 괄호 )는 👉🏼10개의 box 박스 상자 라고 할 수있어요

각각의 박스는 👉🏼( sound box ) 이며 또한👉🏼 ( meaning box ) 또 👉🏼( text box )입니다

그러니까 ( so ) 는 so 라는 👉🏼( sound box ) 👉🏼 ( meaning box ) 👉🏼( text box )입니다

 

영어는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는

10개의 box박스로서 문법적 규칙에 따라 구성하여져 발성하여지고 말하여집니다

( so )박스는 자신이 👉🏼( so ) 박스임을 화자가 인식하여 알게 하기 위하여

( so ) 박스 겉에 👉🏼자신이 ( so ) 박스라는 것을 의미하기 위하여

보이지 않는 투명글자로 ( so ) 자신의 의미를 표시하여 둡니다

 

자신이 👉🏼( so ) 박스임을 화자가 인식하여 알게 하기 위하여

투명글자로 표시하여 두는 👉🏼( so ) 의 의미는

🙍‍♂️실제 영어사람으로서 태어난 🙍‍♂️실제 영어사람이 🙍‍♂️저절로 무의식적으로

체득하여 깨닫고 느끼는 것이어서

🙍‍♂️실제 영어사람으로서 태어난 🙍‍♂️실제 영어사람은

자신이 체득하여 깨닫고 느끼는👉🏼( so ) 의 의미로서

👉🏼( so )를 🙍‍♂️저절로 무의식적으로 말하는 것이죠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한편 👉🏼( so )박스 👉🏼속에는 대화 상대방에게 ( so ) 라고 말하여

( so )박스를 전달하여지게 하는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의 👉🏼삶이 존재하여지는 👉🏼상황들이 들어 있습니다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는 언어를 구사할 때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를 전달합니다 👉🏼이때에

🙍‍♀️🙍🏻‍♀️🙍🏼‍♂️대화 당사자 화자와 청자는

박스 👉🏼속에 👉🏼삶이 존재하여지는 무슨 👉🏼상황들이 들어 있는지

10개의 박스를 개봉하고 열어서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인하지 않아도 이미 10개의 박스 겉만 보아도

박스 👉🏼속에 👉🏼삶이 존재하여지는 무슨 👉🏼상황들이 들어 있는지

감각적으로 느끼고 인식하여 알 수있기 때문입니다

10개의 박스를 개봉하고 열어서 박스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는 목적으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는 전달하여집니다

 

그러나 박스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하지 않는 목적으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는 전달하여지는 데 이것을

부득불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서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문법 입니다

문법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있고

또 문법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여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까밝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드웨어로서 박스는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실어 나르는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 또는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영어 원어민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박스의 의미를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라고 말하는 것은

👉🏼박스 겉에 있는 투명글자로 표기 하여진 👉🏼하드웨어로서 박스의 의미를

🙍‍♂️실제 영어 원어민이 🙍‍♂️의식적으로 인식하여 깨닫지 않는 것입니다

 

한국어도 영어와 마찬가지 일 수 있습니다

다만 영어를 학습하는 한국인의 입장에서

한국인은 영어🙍🏼‍♀️(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10개의 박스가 한국인에게 전달하여지는 때에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 10개의 박스 겉을 도저히 알 수 없으므로

10개의 박스를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다만 특이한 것은 한국어는 영어와는 다르게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가지고 있지 않는 듯한

투명한👉🏼하드웨어 박스로서👉🏼투명한 박스를 전달하는 데

투명한👉🏼하드웨어 박스로서 존재하여지는 투명한👉🏼박스는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무의식적으로 훤히 드러나 보이고

👉🏼투명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이 훤히 드러나 보이는 👉🏼 상황으로서 존재하여지는

👉🏼 투명 박스를 전달하여 말하는 특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는

한국인에게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라는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상실하고 박스 안의 상황으로서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라고 인식하여집니다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라고 인식하여지는 것

이것은

박스를 열지 않고 박스 속에 무슨 상황이 들어 있는 지 알 수 있는 실제 영어 원어민과는 달리

문법 본연의 직무상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하고서

부득불 박스를 열어서 박스 안에 👉🏼무슨 상황이 있나 의식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서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확인하는 문법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설명하는 것과 일치하여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문법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상황을 설명하는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하드웨어로서 👉🏼박스 자체의 의미를 상실하고 박스 안의 상황으로서

🙍🏼‍♀️so that 착각 🙍‍♀️👉🏼제시카는 매우 똑똑해서 선생님이 될 수 있었다 👈🏼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를

인식하는 한국인의 so that 인 것입니다

 

👉🏼하드웨어로서 박스는 👉🏼하드웨어로서의 박스 자체의 의미를 의미를 가지고서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라는

박스 조합으로 서로 유의미한 문법적 규칙으로구성하여 집니다

 

so that 착각 환상

🙍🏼‍♀️(Jessica 제시카는 )

(그녀가 she ) (어떤 하나 a ) ( 교사 teacher )

( 존재하여지는 양상 be ) (가능하였을 양상 could ) ( that그것 )

( so 그와 같이 그렇게 그러한 양상 물심양면 일심동체 동조 ) ( 똑똑한 양상으로 smart )

( is존재하여지는 양상 입니다 )

 

so that 착각 환상

🙍🏼‍♀️( Jessica ) ( is ) ( so ) ( smart ) ( that ) ( she ) ( could ) ( be ) ( a ) ( teacher )

제시카는 그녀가 어떤 하나 교사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이 가능하였을 그것

그와 같이 그렇게 그러한 양상에 물심양면 일심동체 동조하여지는 양상으로

똑똑한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에요

 

 

 

한국인의 so that 착각 환상 so that 영어 사고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