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got 뜻 연습 A-295
have got 뜻 연습 A-295
I have got shrimp and rice for lunch
I had shrimp and rice for lunch
have 는 got 이라는 과거분사를 자신의 목적어로서 붙잡고 있습니다 ! 그러면은 have + 과거분사 have got 이라는 표현이 됩니다
have 가지고 있다는 실사구시 실사구사 실사구현 으로 해석 하여지게 합니다
have 가지고 있다는 의미상으로 과거분사 got 이라는 언어적 사물을 가지고 있다 실사구시 실사구사 실사구현 하여지게 하는 양상
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는 말이라는 착각과 환상을 합니다 그러나 한편 have 라는 말을 뜯어서 분해 해체하여 보면
have 가 자신의 목적어로서 붙잡으려 하는 과거분사 got 이라는 언어적 사물 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로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I have 라고 말하는 화자 주어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실질적인 일행위로서
I have 라고 말하는 화자 주어가 실사구시 실사구사 실사구현 하여지게 하는
I have 라고 말하는 화자 주어 자신의 스스로의 목적의식에 귀속하여지게 하는 양상 ! 을 영어로서의 have 동사가 가진 뜻 의미로도
평가하여 볼 수 있었어요 !
I have
나는 have 의 목적어로서 존재하여지는 ( 어떤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를 )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실질적인 일행위로서 실사구시 실사구사 실사구현 하여지게 하는 목적의식에
귀속하여진 양상을 존재 하여지게 합니다
I have got
got 은 shrimp and rice 새우와 밥을 자신의 목적어로서 take 하는 행위를 합니다
그렇게 got 이 자신의 목적어로서 새우와 밥 shrimp and rice 를 서슴없이 take ( 차압 입적 압류 입멸 ) 하는 행위를 하면
그러면 got shrimp and rice 라는 언어 표현이 영어로서 탄생하여지게 됩니다
got 은 자신의 목적어인 새우와 밥 shrimp and rice 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에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는
( 화자 주어 ) 새우와 밥 shrimp and rice 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에
( 새우와 밥을 먹는 행위에 ) 화자 주어 자신이 존재 하여지게 ★ 되는 양상을 ★got 동사로서 표현하여지게 합니다
( 새우와 밥을 먹는 행위가 ) 화자 주어 자신에 의하여 자발적 자의적 자가발현 자가이행 하여지는 양상을
★ ( 되다 ) ( 된다 ) ( 하여 진다 ) ★ got 동사로서 표현하여지게 합니다
get 동사는 화자 주어 가 새우와 밥 shrimp and rice 을 먹어야지 ! 먹고 말테다 ! 라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음이
get 동사는 화자 주어 가 새우와 밥 shrimp and rice 을 먹지 말아야지 ! 안 먹을 테다 ! 라는 강박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음이
get 동사로 표현하여지고 있으며
화자 주어 가 shrimp and rice 을 먹어야지 ! 먹고 말테다 ! shrimp and rice 을 먹지 말아야지 ! 안 먹을 테다 ! 라는
그러한 목적의식에 결부하여지거나 강박의식에 결속하여지지 않은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는 화자 주어 임 에도 불구하고
화자 주어 가 shrimp and rice 를 먹는 행위에 존재 하여지게 되는 양상 이 get 의 의미로서 말하여지고 있어요
화자 주어 가 shrimp and rice 를 먹는 행위를 존재 하여지게 되는 양상 이 get 의 의미로서 말하여지고 있어요
화자 주어 에 의하여 shrimp and rice 먹는 행위가 존재 하여 지는 양상 이 get 의 의미로서 말하여지고 있어요
I have got shrimp and rice for lunch
나는
점심을 위하여 have 의 목적어로서 존재하여지는
shrimp and rice 새우와 밥 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에 ( 새우와 밥 먹는 행위에 )
( got ) 존재 하여진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게 된 양상을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실질적인 일행위로서 실사구시 실사구사 실사구현 하여지게 하는 목적의식에
귀속하여진 양상을 존재 하여지게 하는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는 양상 입니다
have got 을 말하는 주어 화자는 자신이 자신의 점심을 위하여 무엇을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의 점심을 위하여 새우와 밥을 마음이 없었고 또한 새우와 밥을 먹어야지 ! 새우와 밥을 먹지 말아야지 ! 하는 생각을 품고 있지 않았습니다
점심을 위하여 무엇을 먹으려 하지 ? What shall I have for my lunch ? 그러한 생각이 마음에 머물러 화자의 배고픔을 희롱하고 농락할 때
야 ! 뭐하고 있어 ! 내가 새우와 밥을 가져 왔다 ! 우리의 점심을 위하여 이 새우와 밥을 먹어 보자 ! 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주어 화자는 얼떨결에 새우와 밥을 주어 화자 자신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점심을 위하여
주어 화자 자신이 먹는 행위를 하게 되는 상황을 I have got shrimp and rice for lunch ! 문장으로서 표현하고 있다 !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 🙍🏼♂️🙍① ② ③ ④ ⑤ ⑥👈🏼 ⓐⓑⓒⓓⓔⓕⓖⓗ
get + 사람사물 + 과거분사 A263
Jessica got her bag caught in the train doors as they were closing
제시카는 기차 문이 닫히는 동안 가방이 기차 문에 걸렸다
제시카는 문이 닫히는 동안 가방이 기차 문에 끼었습니다
제시카는 기차가 닫힐 때 가방이 기차 문에 끼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제시카는 그것들이 닫히는 양상에 준하여 기차 문 속에 붙잡힌 양상의 그녀의 가방이 존재하여지는 행위에 존재하여지게 되었어요
제시카는 존재 하여지게 되었어요
그것들이 닫히는 양상에 준하여
기차 문 속에
붙잡힌 양상의 그녀의 가방이 존재하여지는 행위에
제시카는 존재 하여지게 되었어요
get 사역동사 하게 하다 하도록 시키다 A-53
get 사역동사 하게 하다 하도록 시키다 A-53
Can you help me get this computer working?
이 컴퓨터를 작동시키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이 컴퓨터가 작동하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스스로 get 은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말하는 원어민이 있을 수 있어요 !
근데 생각해 보면 get 이 활용하여지고 응용하여지는 get 의 다양한 상황들이 있고 그러한 상황들을 get 의 다양한 의미라고 말하는 것이죠
저렇게 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컴퓨터가 일을 하지 않습니다 !
컴퓨터를 작동★시키다 컴퓨터를 작동★하게 하다 라는 표현은 get 의 말 뜻이라 할 수가 없죠 !
사람이 컴퓨터를 작동★시키고 컴퓨터를 작동★하게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Can you help me get this computer working?
Can you help ( me ? )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
Can you help ( me ? ) 나에게 도울 수 있습니까 ?
Can you help ( me ? ) 나에게 돕는 행위를 할 수 있습니까 ?
Can you help ( get this computer working? ) 이 컴퓨터가 작동 하여지게 ★ get 되는 행위 양상을 도울 수 있습니까 ?
Can you help ( get this computer working? ) 이 컴퓨터가 작동 하여 ★ 지는 행위 양상을 도울 수 있습니까 ?
Can you help ( me ? ) ( get this computer working? )
당신은 ( 나에게 ) ( 이 컴퓨터가 작동 하여지게 ★ get 되는 행위 양상을 ) 도울 수 있습니까 ?
당신은 ( 나에게 ) ( 이 컴퓨터가 작동 하여 ★ get 지는 행위 양상을 ) 도울 수 있습니까 ?
① get ② this computer ③ working
③ working 일하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② this computer ( 이 컴퓨터 ) 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 일행위에 )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 존재하여지는
( this computer 이 컴퓨터가 존재하여지는 일행위가 )
( 이 컴퓨터에 의하여 get 자발적으로 자가발현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양상 ) 을 Can you help me ?
① get ② this computer ③ working
이 컴퓨터가 working 작동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게 get 되는 양상을 ( 나에게 돕는 일행위를 할 수 있나요 ? ) Can you help me ?
혹은 me 나에게 내가 이 컴퓨터가 working 작동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게 get 되는 양상을 Can you help me ? 할 수도 있을 것 같죠
이 컴퓨터가 working 작동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 양상에 내가 me 가 존재하여지게 ★되는 양상을 get !
이 컴퓨터가 working 작동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 하여지게 ★ 되는 양상을 get !
고장난 컴퓨터를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고치고 작동시키고 작동하게 하는 의도적 행위가 컴퓨터에게 가하여지지 않습니다
고장난 컴퓨터를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고치고 작동시키고 작동하게 하는 의도적 행위가 컴퓨터에게 가하여진다 해도
고장난 컴퓨터가 고쳐지지 않고 작동하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장난 컴퓨터를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고치고 작동시키고 작동하게 하는 행위를 하지만
고장난 컴퓨터가 working 하여지는 양상이 고장난 컴퓨터에 의하여 자발적으로 자가발현 하여지는 양상이 존재하여집니다
고장난 컴퓨터를 고치고 ★작동하게 하려 해도 작동이 안★되던 컴퓨터가 ! 작동이 ★되는 것을★ get 으로 말한다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get 은 하게 하다 시키다 하도록 시키다 라는 그런 사역의 뜻을 가진 말 언어 일 수가 없는 것입니다
★👉🏼🙍🏼♀️🙍♀️🙍🏻♀️🙍♂️🙍🏼➜ 🙍🏼♂️🙍① ② ③ ④ ⑤ ⑥👈🏼 ⓐⓑⓒⓓⓔⓕⓖⓗ
Get 하게 하다 시키다 사역동사 Get+목적어+to부정사 A22
Get 하게 하다 시키다 사역동사 Get+목적어+to부정사 A22
Why do you get me to eat this shrimp ?
You can't get me to eat this shrimp !
왜 나한테 이 새우를 먹이는 거예요?
왜 나에게 이 새우를 먹게 하나요?
이 새우를 먹게 할 수는 없어요!
새우 ? 새우 맛있고 영양분도 많아 ! 새우 먹으면 몸매도 탄탄하고 예뻐져 !
그러니까 내가 니한테 새우를 먹게하고 먹이고 먹도록 시키는 거 아니니 ? 응 ? 먹어 새우 ! 어서
get 동사로 사역을 하여 구체적으로 어떻게 상대방에게 새우를 먹도록 하는지 새우를 먹게 끔 하는 지 먹게 하는 지 알 수는 없어요 !
상대방에게 어떤 행위를 하도록 하는 ★ 하게 하는 상황에서 ★get 이 말하여지겠지만
get 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어떤 행위를 하도록 하는★ 하게 하는 사역의 뜻을 ? 가진 언어가 아니다 ! 그렇게 생각을 하구요
다만 ★get 동사가 그러한 상대방으로 하여금 어떤 행위를 하도록 하는 하게 하는 사역의 ★상황에서 ★용응 활용하여져 사용하는 것이겠어요
그러므로 get 이라는 말의 한국어 해석을 ➜ 하게하다 ➜ 시키다 ➜ 하도록 하다 하고서 해석을 하지 않아요 !
상황은 상황으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이죠 ! 어떠한 상황이 어떻게 문장으로 만들어지는 문장의 구조 형태 문장이 만들어지는 지는 원리를
스스로 배우고 학습하는 것을 1 번 좋다고 생각 했어요 ! 물론 get 이 말하여지는 상황도 2 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죠 !
Get+목적어+to부정사 문장이 만들어지는 원리에 대한 터무니 없는 음모론
🙍♀️Why do you get me to eat this shrimp ?
★너는 ( 왜 나에게 내가 새우를 먹는 것에 ) ★존재 하여지니 ? ★존재 하여여게 되니 ?
🙍♀️ You can't get me to eat this shrimp !
★너는 ( 나에게 내가 새우를 먹는 것에 ) ★존재 하여질 수 있지 않아 ! ★존재 하여여게 될 수 없어 !
①🙍🏼♂️ You ② get ③ 🙍♀️ me ④ 🙍♀️to eat ⑤ this shrimp !
①🙍🏼♂️ You ② get 는 ( 주어 동사 ) 이고 ( 주어 + get 동사 입니다 ! )
③ 🙍♀️ me ④ 🙍♀️to eat ⑤ this shrimp ! 는
③ 🙍♀️ I ④ 🙍♀️eat ⑤ this shrimp ! 라는 문장이 to 부정사화 하여져서
①🙍🏼♂️ You ② get 의 목적어로서 등장하는 형태라 할 수 있죠
그래서 ①🙍🏼♂️ You ② get ! 을 그냥 먼저 해석하면 되겠죠 !
get 은 대략 우리말로 ( 되다 ) ( 아 어 지다 ) 로 해석을 합니다 ! 그러면은
①🙍🏼♂️ You ② get ! 은 ( You 너는 ) ( get 된다 ) ( get 아어 지다 )
①🙍🏼♂️ You get ! 🙍🏼♂️너는 ~ 된다 ! 🙍🏼♂️너는 ~ 아 어 진다 ! 이렇게 해석이 하여집니다
근데 get 의 목적어가 없으므로 뭐가 어떻게 어찌 get 하여지는 지 get 되는 지 알 수가 없어요 ! 그래서
get 이 타동사로서 get 의 목적어를 붙여서 말해야 하는 일이 벌어 집니다
get 의 목적어가 ( ③ 🙍♀️ me ) ( ④ 🙍♀️to eat ) ③ ④ 두 개 이므로
get 은 배도 부르게 이중의 목적어를 취하는 문장 형태를 만든다고 봅니다
①🙍🏼♂️ You ② get ! + ③ 🙍♀️ I ④ 🙍♀️eat ⑤ this shrimp ! 요것이 ! to 부정사 되고 싶다 하니까
①🙍🏼♂️ You ② get ! + ( ③ 목적어🙍♀️ me ) + ( ④ 목적어 🙍♀️to eat ! ) 요런 형태의 문장 형태가 되었어요
( ③ 목적어🙍♀️➜ me ) 요거는 (➜ 나를 목적대상으로 하여 )
( ③ 목적어🙍♀️➜ me ) 요거는 ( ➜ 나에게 ) ( ➜ 나한테 ) 해석하는 데 to 부정사가 🙍♀️me 🙍♀️to eat ! 하는 형태가 되어서
( ③ 목적어🙍♀️➜ me ) 요거는 ( ➜ 내가 ) ( 나로 하여금 )🙍♀️ eat ! 하는 행위 ! 🙍♀️to eat ! 한다는 것도 생각을 해야 합니다
①🙍🏼♂️ You ② get ③ 🙍♀️ me ④ 🙍♀️to eat ⑤ this shrimp !
①🙍🏼♂️니가 ②🙍🏼♂️너는 ~ 된다 ! 🙍🏼♂️너는 ~ 아 어 진다 !
(➜ 나를 목적대상으로 하여 ) ( ➜ 나에게 ) ( ➜ 나한테 ) ( ➜ 내가 ) ( 나로 하여금 )
④ 🙍♀️to eat ⑤ this shrimp ! 새우 먹는 것에 의하여 ①🙍🏼♂️니가 ②🙍🏼♂️너는 ~ 된다 ! 🙍🏼♂️너는 ~ 아 어 진다 !
🙍🏼♂️너는 (➜ 나를 목적대상으로 하여 ) ( ➜ 나에게 ) ( ➜ 나한테 ) ( 나로 하여금 )
( ➜ 내가 ) ( 새우 먹는 것 ) 에 의하여 ② get 존재 하여지게 된다 ② get 존재 하여진다
그러면 아아 상대방이 me 에게 새우를 먹게끔 먹도록 먹게 하는 행위를 상황이 있나 보다 하고서 그 상황을 유추 짐작할 수 있죠
①🙍🏼♂️ You ② get ( ③ 🙍♀️ me ) ( ④ 🙍♀️to eat ) ⑤ this shrimp ! get ③ ④ 이중 목적어를 취합니다
야 ! 새우 맛있어 !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해 ! 새우 왜 안먹어 ? 응 새우 먹어라 ! 해산물도 먹어 줘야 ! 몸매가 좋아지거든 !
( ④ 🙍♀️to eat ) ⑤ this shrimp ! 새우를 ( 먹는 것 ) ( 새우를 먹는 행위 ) 에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 🙍♀️me 나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양상 ) 으로 (🙍🏼♂️ get 존재 하여지게 된다 ! ) 이렇게 해석 할 수도 있구요
아니면 ( 나에게 ) ( 나로 하여금 ) ( 🙍♀️내가 ) 새우 ( 🙍♀️먹는 것 ) 에 의하여 (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 ) ( 🙍♀️존재 하여지는 )
( 🙍♀️일행위에 존재 여지는 양상으로서) ( 🙍🏼♂️get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 ( 🙍🏼♂️get 존재 하여지게 된다 ) ( 🙍🏼♂️get 존재 하여진다 )
You are getting me to eat shrimp !
넌 나에게 내가 새우 먹는 것 새우 먹는 행위에 ( getting 존재 하여지게 되는 양상으로 ) ( are 존재 하여지는 양상 이야 )
( 🙍🏼♂️주어 사람이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 ( 🙍🏼♂️주어 사람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
get 이라는 일행위 입니다 ( 🙍🏼♂️get 존재 하여지게 된다 ) ( 🙍🏼♂️get 존재 하여진다 ) 라는 일행위 입니다
🙍🏼♂️사람 ( ③ 🙍♀️★사람 me ) ( ④ 🙍♀️사물 ★to eat )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새우 먹는 행위 ! 새우 왜 안먹어 ? 맛있는 데 !
🙍🏼♂️사람 ( ③ 🙍♀️★사람 me ) ( ④ 🙍♀️사물 ★to eat ) 사물에 의하여
배타적 이율배반 하여지는 양상으로 ( ★존재 하여지게 하기 위한 )
목적의식에 ★결부 하여지지 않은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일행위에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 존재하여지는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 get 자발적 ★자가발현 하여지는 양상 ) 으로 존재 하여지게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 🙍🏼♂️사람 ③ 🙍♀️④ to eat 사물에 의하여 존재 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사람이 get 하는 행위를 한다고 get을 말하여지게 하는 목적 !
그래서 🙍🏼♂️주어 화자는 🙍♀️나에게 나로 하여금 내가 새우 먹는 행위를 하는 것 하는 양상 to eat 에 의하여
(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 ( 🙍🏼♂️존재 하여지게 ★되는 양상 ! ) ( 존재 하여 ★지는 양상 )
(🙍🏼♂️ get 자발적 ★자가발현 하여지는 양상 ) get 이라는 행위를 한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어 화자는🙍♀️나 상대방에게 새우를 먹게하고 먹이고 먹게끔 먹도록 의식적으로 어떤 행위를 한다는 것이기 보다
🙍🏼♂️주어 화자는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 새우 먹는 행위 ! 야 ! 새우 왜 안먹어 ? 맛있는 데 ! 먹어 봐 ! 이러한 행위가
🙍🏼♂️주어 화자에 의하여 저절로 자신도 모르게 ★자가발현 하여지고 🙍🏼♂️주어 화자가 그러한 행위에 존재 하여지게 ★되고🙍🏼♂️
존재하여 ★지고🙍🏼♂️ 있는 양상을 ★ 🙍🏼♂️get 으로 표현한다면 하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 🙍🏼♂️🙍① ② ③ ④ ⑤ 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