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ust"의 "뜻"에 대한 "횡설수설"

영어 기초 공부 음모론 뇌피셜 2022. 1. 26. 18:36
728x90

 

just에 대하여 횡설수설 할것입니다

레드선 !

 

괜찮으시다면 위 사진의 I am just hungry 라는 문장을 보면서

I am just hungry라는 문장이 있지만 없다고 생각하면서 바라 보십시요

그러면 왜 I am just hungry라는 말을 하는것인가 하는 의문이 생깁니다

배가 고프면 I am hungry 나는 배고파요 하면 됩니다

I am hungry 나는 배고파요는 배고픔을 일으키는

생물학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에 I am hungry 한다고 봅니다

그럼 내가 배가 고픈데 

I am just hungry 는 배고픔을 일으키는

생물학적인 이유없이 배가 고픈것은 아닐까 하는 의문이 생깁니다

그렇다면 just의미를

나는 그냥 그저 단지 아무이유없이 맹목적으로 배고파요라고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긴장의 끈을 놓지않고 범죄 심리학적? 관점에서 봅시다

I am just hungry라는 말을 발화했다는것은

자기자신 혹은 타인에의하여

야 뭐먹어 ! 야 너 왜 배고파해 ? 아니면 스스로

어~ 이상하네~ 나는 왜 배가 고프지~ 하는 상황이

먼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먼저 발생하여진 상황에대하여

I am just hungry라는 말이 성립되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야 뭐먹어 ! 야 너 왜 배고파해 ?

어~ 이상하네~ 나는 왜 배가 고프지~ 하니까

그래 맞아

나는 그냥 그저 단지 배가 고파, 배가 고파요 라고 했을 것이라는

정황증거가 아닐까 합니다

그러니까

배고픈거를 긍정되어지게하는 목적의식에

( 야 뭐먹어 ! 야 너 왜 배고파해 ?

어~ 이상하네~ 나는 왜 배가 고프지~ )

이율배반되어지는 사람사물에의하여 존재되어지는 양상으로서

배고픈거를 긍정되어지게하여서 just

I am just hungry 한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간략하게 just의 대한 황설수설 수사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레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