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o 부정사 원인 결과 상처로 아픈 영혼 깊은 곳에 트라우마 너를 만나서 난 행복하였다

영어 기초 공부 음모론 뇌피셜 2024. 6. 29. 14:19
728x90

 

 

 

 

 

 

to 부정사 원인 결과 상처로 아픈 영혼 깊은 곳에 트라우마 너를 만나서 난 행복하였다

I am happy to see you

당신을 보아서 난 행복해요

당신을 보는 것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I ) ( am ) ( happy ) ( to see ) ( you )

( 너를 ) ( to see 보는 것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 난 ) ( happy 행복한 양상으로 ) ( am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예요 ) 라는

발화 감각적 의미로서 I am happy to see you 가 육성으로 발성하여졌을 수 있습니다

 

인식하거나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to see ) 는 보아서 라는 발화 의미를 지니고 있지 않을 수 있어요

보다 + 아서 어서 = 보아서 라는 말은 ( to see ) 라고 말하여지지 아니 할 것입니다

 

I am happy ! 난 무엇에 의하여 행복하지 ? I am happy !

내가 행복하다고 하는 일행위 ! 는 무엇을 목적대상으로서 하여서 존재하여지지 ? 라는

I am happy ! 목적대상으로서 존재하여지는 것은

I see you !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 ! 당신을 보는 것 to see you ! 라고 말하여 집니다

 

to 부정사의 형용적 용법에 심판을 받는 형태로 보입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 ! 는 내가 당신을 보는 양상 ! 내가 당신을 보는 것 ! 이므로

( to see ) = ( 보는 일행위 ) = (보는 양상 ) = ( 보는 것 ) 이되고야 맙니다

 

I see you !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 ! 는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목적대상으로서 하여서 존재하여지는

내가 당신을 보는 양상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하여지고

내가 당신을 보는 양상금치산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되어서

( to see ) ( you ) 라는 ( to 부정사 ) ( to see ) ( you ) 속에는

I see you !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 ! 가

내가 ( 당신을 ) ( 보는 양상 ) 이라는 형태로 한정치산 금치산하여져 있고

내가 ( 당신을 ) ( 보는 양상 )은 내가 ( 당신을 ) ( 보는 것 ) 이라는 형태로

이해하여 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관점은 ( I am happy ) ( to see you ) 를

( 당신을 보아서 ) ( 나는 행복하다 ) 고 말할 수 없게 만듭니다

( to see you ) ( I am happy ) 라는 말이 문장으로서 성립하여지지 않는 것이죠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이 화자에 의하여 생각하여지고

문장으로서 구성하여져 화자에게서 말하여질 때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은

영어 문장이 만들어지는 원리와 규칙에 따라서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으로 구성하여져 말하여질 것이며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은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 자체의

고유한 발화 의미로서 말하여지는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며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은

( to see you 당신보는 것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 ) ( happy 행복한 양상으로 ) ( am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예요 ) 라고

to 부정사는 화자에 의하여 무의식적으로 사고작용 하여질 것입니다

 

당신을 ( 보아서 ) ( 난 행복해요 ) ( I am happy ) ( to see ) ( you ) 라는

to 부정사 사고 방식은

내가 행복하다고 하는 일행위가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

나에게 존재하여지고 그리고 내가 당신을 보는 일행위를 원인 이유로 하여

당신을 ( 보아서 )

( I am happy ) 하고 말을 한다고 ( to 부정사 ) ( to see ) 를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화자가 문장으로서 구성하여 말하는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to 부정사 발화 의미이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보는 행위를 원인 이유로 하여 하여

행복하다고 하는 일행위가 결과적으로 나에게서 발생하여진 것은

화자의 심리 마음에서 발생하여지는 화자의 심리적 상황

당신을 ( 보아서 ) ( 난 행복해요 ) 라는 상황이라는 것을 문법은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화자의 심리 마음에서 발생하여지는 화자의 심리적 상황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to 부정사 발화 사건으로 표출하여진다 하여도

화자는 ( I am happy ) ( to see you ) 라는 문장을

( to see you 당신보는 것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 ) ( happy 행복한 양상으로 ) ( am 존재하여지는 양상 이예요 ) 라고

말하는 화자의 음성이 나즈막히 소름끼치도록 들리고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