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부정사 연습 8274
🙍🏻♀️He told me 🙍🏻♀️to wait
🙍🏻♀️You didn't tell me 🙍🏻♀️to wait
🙍🏻♀️I told you🙍🏻♀️ to study English
그는 나에게 기다리🙍🏻♀️라고 했어
너는 나에게 기다리🙍🏻♀️라고 하지 않았어
나는 너에게 영어 공부하🙍🏻♀️라고 했어
그는 나에게 기다리🙍🏻♀️라고 말했다
🙍🏻♀️He told me 🙍🏻♀️to wait 에서 🙍🏻♀️to wait 라는 부정사는
( 기다리🙍🏻♀️라고 ) 혹은 ( 기다려🙍🏻♀️라고 ) 해석하여지는 언어적 성분도 아니겠죠
그러한 성질의 언어적 성질이 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원어민의 입장에서
상대방에게 🙍♂️기다리세요 ! 🙍♂️기다려 ! 🙍♂️Wait ! 라고 말을 한 상황 정황은 있었을 것입니다
상대방이 짜장면도 먹지않고 가려고 하니까 !
🙍♂️짜장면 먹고 가라고 ! 🙍♂️기다리세요 ! 🙍♂️기다려 ! 🙍♂️Wait ! 라고 말을 하였을 수 있습니다
이 화자의 언급 🙍♂️Wait ! 는🙍🏻♀️ 화법으로 전환하여져
🙍🏻♀️He told me 🙍🏻♀️to wait ! 🙍🏻♀️라고 말했다고 해석하여지는 것인데
이 때의 to 부정사 🙍🏻♀️to wait ! 는 ( 기다리🙍🏻♀️라고 ) 혹은 ( 기다려🙍🏻♀️라고 ) 🙍🏻♀️말했다고 해석하여지지 않는다는 것이죠
🙍🏻♀️He told me 🙍🏻♀️to wait !
🙍🏻♀️그는 나에게 기다릴 것을 직접 전달 고지하는 🙍🏻♀️말을 했어요 라고 해석하여질 수 있어요
🙍♂️상대방의🙍♂️Wait ! 가 🙍♂️화자에 의하여🙍🏻♀️to wait ! 라고 표현하여지는 것이죠
🙍♂️상대방이 🙍♂️Wait ! 하고 🙍🏻♀️상대방이 🙍🏻♀️Wait ! 라고 🙍🏻♀️말했어요 라고 🙍🏻♀️표현하지 않기 위하여 🙍🏻♀️to 부정사로서
🙍🏻♀️그는 나에게 🙍🏻♀️기다릴 것을 🙍🏻♀️말했어요 라고 🙍🏻♀️He told me 🙍🏻♀️to wait ! 하고서 표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요
🙍♂️상대방이 🙍♂️Wait ! 하고 말하는 것은 🙍🏻♀️I wait ! 🙍🏻♀️내가 기다리는 행위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어요
🙍🏻♀️I wait ! 🙍🏻♀️내가 기다리는 행위는 🙍🏻♀️to wait 하고서 표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요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가
무엇을 🙍🏻♀️목적🙍🏻♀️대상으로 하여서 존재하여지는 가가🙍🏻♀️ to wait 으로 표현 하여지는 것입니다
🙍🏻♀️나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가
🙍🏻♀️내가 기다리는 행위를 🙍🏻♀️목적🙍🏻♀️대상으로 하여서 존재하여집니다🙍🏻♀️I wait !
🙍🏻♀️내가 기다리는 행위🙍🏻♀️I wait !🙍🏻♀️내가 🙍🏻♀️기다리는 것은 🙍🏻♀️ to wait 으로 표현 하여지는 것입니다
🙍🏻♀️그가 나에게 told 한 일행위는 🙍♂️Wait !
🙍🏻♀️내가 기다리는 행위🙍🏻♀️I wait !🙍🏻♀️내가 🙍🏻♀️기다리는 것은 🙍🏻♀️ to wait
🙍🏻♀️목적🙍🏻♀️대상으로 하여서 존재하여집니다
🙍🏻♀️내가 기다리는 🙍🏻♀️행위🙍🏻♀️I wait ! 는 🙍🏻♀️내가 🙍🏻♀️기다리는 것🙍🏻♀️ to wait 🙍🏻♀️내가🙍🏻♀️ 기다리는 양상에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He told me 🙍🏻♀️to wait 는 언어적으로 🙍🏻♀️그는 나에게 기다리🙍🏻♀️라고 말했다 하고서
해석이 하여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to wait 는 화자가 표현하는 언어적으로 🙍🏻♀️기다리는 것🙍🏻♀️ 기다리는 양상으로 이해하여질 수 있고
🙍🏻♀️He told me 🙍🏻♀️to wait 는 표현하는 언어적으로
🙍🏻♀️그는 나에게 🙍🏻♀️기다릴 것을 🙍🏻♀️말했어요 라고 표현하여지는 것으로 볼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양상에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내가 기다리는 🙍🏻♀️행위를 🙍🏻♀️대상 🙍🏻♀️목적으로 하여
🙍🏻♀️내가 존재하여지는 양상은🙍🏻♀️내가🙍🏻♀️ 기다리는 양상🙍🏻♀️기다리는 것🙍🏻♀️ to wait 이라 할 수 있겠어요
🙍🏼♀️🙍♀️🙍🏻♀️🙍♂️🙍🏼➜
to 부정사 연습 45654 to 부정사 결과
He grew up to be an English teacher
영한 사전 번역 스타일 ➜ ① 그는 자라서 영어 교사가 되었다
구글 번역 스타일 ➜ ②그는 영어 선생님 으로 자랐습니다
② 번이 to 부정사를 to 부정사 답게 번역한 것으로 느껴집니다
① 번은 상황에 치중하여 to 부전사의 본분을 상실한 번역 해석으로 느껴집니다
① 번이 잘못된 번역 해석이 아니구요 상황적으로 우아하게 미화시켜서 의역을 한다면 하였던 것이다 그런거죠
He grew up ② to be an English teacher
에서 ② to be an English teacher 는 문장의 결과가 아니죠 아니겠죠
He grew up 을 수식하는 형용하는 to 부정사 구로 보여지구요
He grew up 이 말하고자 하는 결론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to 부정사가 말하여진 상황적으로
➜ 그가 성장을 하였다 하였고 ➜ 성장을 하여서
그리고 ➜ 그가 영어 교사이다➜ 그가 영어 교사가 되었다는 상황이 있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He grew up ② to be an English teacher 말하여진 것이죠
He grew up 하였다고 말하고
He grew up 하였다는 일행위가 무엇을 목적 대상으로 하여
그가 He grew up 하였다는 일행위를 한 것 인지를 말하려 함에
② to be an English teacher 말하여진 것라 볼 수 있습니디
생각해보면 ( to 부정사 ) ( 결과 ) 라는 문법적 설명은 ( to 부정사 ) 학습에 도움을 주지만
생각해보면 ( to 부정사 ) ( 결과 ) 라는 문법적 설명은 ( to 부정사 ) 학습을 방해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사람이 눈으로 보고 겪고 체험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인간지사 상황들은
사람이 의식적으로 의식하여 그 상황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규명하는 것이 아닐 수 있죠
화자는 ➜ 그가 성장을 하였다 하였고 ➜ 성장을 하여서
그리고 ➜ 그가 영어 교사이다➜ 그가 영어 교사가 되었다는➜ 상황을
눈으로 보고 겪고 체험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 상황입니다
그리고 화자는 그냥 He grew up to be an English teacher 이라 말을 한 것이라 볼 수 있어요
그러면 듣는 ➜🙍♂️상대방도
화자가 그냥🙍♀️ He grew up to be an English teacher 이라는 표현을 듣고서
그가 성장을 하였다 하였고 ➜ 성장을 하여서
그리고 ➜ 그가 영어 교사이다➜ 그가 영어 교사가 되었다는➜ 🙍♂️상황을
눈으로 보고 겪고 체험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 🙍♂️상황 이라 볼수 있죠
그가 자라서 성장을 하여서 영어 교사가 된 상황이라는 것을 느끼는 ➜ 🙍♂️상황 이라 볼수 있죠
그가 자라서 성장을 하여서 영어 교사가 된 상황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인식하는 ➜ 🙍♂️상황 이라 볼수 있죠
그래서 🙍♀️ He grew up 을 🙍♀️ 그는 자라서 라고 해석하고
🙍♀️ to be an English teacher 🙍♀️영어 교사가 되었다는 해석하는 것은 🙍♀️상황적으로
( 🙍♀️ He grew up ) + ( 🙍♀️He became an English teacher ) = 🙍♀️ He grew up 🙍♀️ to be an English teacher
이라 생각하여 볼 수 있어요
그가 grew up 한 결과가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결과라는 것이죠
그가 grew up 한 결과가 🙍♀️became an English teacher 라는 결과라는 것이죠
그렇다고 하더라도 to 부정사로 구성하여 만들어지는 이질적인 to 부정사 영어 문장을 이해하고 학습하는 것에
🙍♀️ He grew up to be an English teacher 🙍♀️그는 자라서 영어 교사가 되었다 라는 식의 해석은
상황이 그런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하여주는 것인 데
사람으로 하여금 영어 문장을 학습하도록 하는 것이기 보다는 인간지사
사람이 살아가는 상황을 의식적으로 구부하여 학습하게 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의아한 해석으로 보아지고 있어요
( 🙍♀️ He grew up ) + ( 🙍♀️He became an English teacher ) 라는 상황을
🙍♀️ He grew up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to 부정사 문장으로도 구성하여 볼 수 있다 뭐 그렇게 생각은 합니다
🙍♀️ He grew up 이라고 말합니다 말하는 데 이것은
그가 무엇을 목적 대상으로 하여서 🙍♀️ He grew up 이라는 행위를 하였는지를 말하고자 함에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to 부정사가 말하여졌다 이렇게 생각이 하여집니다
상황적으로 ( 어떤 일행위 ) 가 존재하여지고 ( 어떤 일행위 ) 는 결과적으로 ( 어떤 일행위 ) 이다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죠
그는 🙍♀️ He grew up 이라는 행위를 🙍♂️평범한 시민 🙍♂️저렴한 국회의원 과학자 🙍♂️악질적인 도둑놈 강도 살인마가 아니고
🙍♂️an English teacher 라는 사람으로서 🙍♀️ He grew up 이라는 행위를 하였였다 ! 이렇게 생각하여 볼 수 있어요
🙍♂️ He grew up 이라는 결과가 🙍♂️an English teacher 라는 결과 입니다
🙍♂️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되지 ? 🙍♂️ 나는 자라서
🙍♂️평범한 시민 🙍♂️저렴한 국회의원 과학자 🙍♂️악질적인 도둑놈 강도 살인마가 아니고
🙍♂️ 나는 자라서 🙍♂️an English teacher 🙍♂️될터이다 하고서 🙍♂️ He grew up 그는 위로 성장하는 일행위를 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 He grew up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to 부정사 문장은
( 🙍♀️ to be ) ➜ ( 🙍♀️존재하여지는 것 ) ➜ ( 🙍♀️존재하여지는 양상)➜ (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
🙍♀️an English teacher 🙍♀️어떤 하나 의사로서 🙍♀️어떤 하나 의사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 to be ) ➜ ( 🙍♀️존재하여지는 것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He grew up 하는 일행위를 하였다고 말하는 것으로 해석이 하여집니다
🙍♂️ He grew up 하는 일행위를 하였으니까 그 결과 ( 🙍♀️He became an English teacher ) 라는 상황이 결과적 상황으로
발생하여져 있을 수도 있는 상황일지도 모르는 것이죠
하지만 🙍♀️ He grew up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화자의 말을 들어 보면
🙍♀️ 그는 어떤 하나 의사로서 to be 존재하여지는 것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그는 성장하는 일행위를 존재하여지게 하였어요 ! 이렇게 들리기도 합니다
(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되지 ?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적반하장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강박의식에 의거한 🙍♂️목적 🙍♂️대상으로서
🙍♂️( 배타적 ) 이율배반 하여지지 않는 (🙍♂️an English teacher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로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an English teacher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을 (🙍♂️an English teacher )
🙍♂️대상🙍♂️ 목적 으로 하여
(🙍♂️ He grew up ! 하는 일행위 )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to be an English teacher )
🙍♀️ He grew up ! 했다고 말하니까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표현을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되지 ?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를
🙍♂️이율배반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목적의식에 의거한 🙍♂️대상 🙍♂️목적으로서
🙍♂️( 이타적 ) 적반하장 하여지지 않는 (🙍♂️an English teacher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로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가 ) ( 를 ) (🙍♂️an English teacher )
🙍♂️존재하여지게하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을 (🙍♂️an English teacher )
🙍♂️ 목적🙍♂️대상 으로 하여
(🙍♂️ He grew up ! 하는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주어 사람을 )
(🙍♀️ to be an English teacher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
(🙍♂️ He grew up ! 하는 일행위에 )
🙍♂️금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강박의식에 의거한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to be an English teacher )
존재하여지는 일행위에🙍♀️ He grew up ! 존재하여졌다고 말하니까
🙍♀️ to be an English teacher 라는 표현을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 ① ② ③ ④ ⑤ ⑥ He grew up ② to be an English teacher
to 전치사 to 부정사 연습 2626
🙍♀️Will you go 🙍♀️to London?
🙍♀️I shall go 🙍♀️to London
🙍♀️( 런던 ) 🙍♀️( 에 )
🙍♀️( 런던 ) 🙍♀️( 으로 )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서 움직이지 않고 한 곳에서 마냥 가만히 있기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람은 어딘가에서 사람은 어딘가로 가거나 움직이거나 이동하거나 어딘가에 가는 일행위를 하죠 하여야 합니다
상황은 이러한 상황이고 어떤 사물이 존재하여지는 곳 장소나 방향에 의하여 어떤 일행위가 존재하여지는 것입니다
한국어로 🙍♀️Will you go ( 🙍♀️to ) ( 🙍♀️London ) ?
🙍♀️당신은 🙍♀️( 런던 ) 🙍♀️( 에 )🙍♀️갈 것입니까? ( 🙍♀️장소 ) 를 말하며
🙍♀️당신은 🙍♀️( 런던 ) 🙍♀️( 으로 )🙍♀️갈 것입니까? (🙍♀️ 방향 ) 을 말하며 전치사 to 는 말하여집니다
한국어로 🙍♀️➜ ( 런던 ) 🙍♀️( 에 )🙍♀️➜ ( 런던 ) 🙍♀️( 으로 ) 라고 생각을 하면서
영어로 ( 🙍♀️➜ to ) ( 🙍♀️➜ London ) 을 말하는 것이에요
그냥 여러가지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 일행위 ) 생각하여 봅니다
또 문장의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go 하는 일행위🙍♀️➜가는 일행위 ) 생각하여 봅니다
그리고 (🙍♀️➜ Will you go ) ( 🙍♀️to ) ( 🙍♀️London ) ?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 일행위 ) 에
🙍♀️적반하장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 움직이지 않고 한 곳에서 마냥 가만히 있기만 할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
🙍♀️강박의식에 의거한 (🙍♀️to London )🙍♀️목적 🙍♀️대상으로서
🙍♀️( 배타적 ) ( 이율배반 ) 하여지지 않는
🙍♀️사람 사물 (🙍♀️장소 ) (🙍♀️ 방향 ) (🙍♀️to Lond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 (🙍♀️장소 ) (🙍♀️ 방향 ) (🙍♀️to Lond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그냥 여러가지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 일행위 )
또 문장의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go 하는 일행위🙍♀️➜가는 일행위 )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치사 to 는 말하여진다고 생각하여 보았어요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 일행위 ) 를
🙍♀️ 이율배반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 움직이지 않고 한 곳에서 마냥 가만히 있기만 할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
🙍♀️목적의식에 입각한 (🙍♀️to London )🙍♀️대상 🙍♀️목적 으로서
🙍♀️(이타적 ) ( 적반하장 ) 하여지지 않는
🙍♀️사람 사물 (🙍♀️장소 ) (🙍♀️ 방향 ) (🙍♀️to Lond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금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강박의식에 의거한 🙍♀️사람 사물 (🙍♀️장소 ) (🙍♀️ 방향 ) (🙍♀️to Lond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그냥 여러가지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 🙍♀️➜ 일행위 ) 에
또 문장의 (🙍♀️사람 사물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go 하는 일행위🙍♀️➜가는 일행위 ) 에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의도로
🙍♀️전치사 to 는 말하여진다고 생각하여 보았어요
🙍♀️움직이지 않고 한 곳에서 마냥 가만히 있으니까 심심한 것입니다
이 상황은 🙍♀️사람을 🙍♀️어딘가 ( 에 ) 🙍♀️어딘가 ( 로 ) 🙍♀️장소 방향에 의하여
🙍♀️사람을 움직이게 하고 🙍♀️사람으로 하여금 어떤 행위를 하게 하는 상황이 유발하여집니다
🙍♀️Let's go 🙍♀️to London ! 🙍♀️가자 ! 갑시다 !🙍♀️ ( 런던 ) ( 에 ) 🙍♀️( 런던 ) ( 으로 )
🙍♀️Will you go 🙍♀️to London 🙍♀️to eat jjajangmyeon?
🙍♀️짜장면을 먹으러 🙍♀️짜장면을 먹기위하여 🙍♀️to eat jjajangmyeon ! 🙍♀️to 부정사를 말합니다
🙍♀️짜장면을 ( 먹는 양상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to eat ) jjajangmyeon ! 🙍♀️to 부정사를 말합니다
🙍♀️짜장면을 ( 🙍♀️먹는 것)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to eat ) jjajangmyeon ! 🙍♀️to 부정사를 말합니다
🙍♀️짜장면을 ( 🙍♀️먹는 것) 에 의하여 (🙍♀️ to eat ) jjajangmyeon ! 🙍♀️to 부정사를 말합니다
🙍♀️짜장면을 (🙍♀️ 먹는 것) 에 의하여 (🙍♀️ to eat ) jjajangmyeon !
🙍♀️Will you go 🙍♀️to London (🙍♀️ to eat ) jjajangmyeon?🙍♀️to 부정사를 말합니다
🙍♀️Let's go 🙍♀️to London ! (🙍♀️to eat ) jjajangmyeon ! 🙍♀️to 부정사를 말합니다
그렇게 말한다 해도 귀신은 당신을 업어 가지 않아요 ! 당신은 너무 뚱뚱하고 무겁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Eat jjajangmyeon ! 하는 🙍♀️일행위 ! ( 에 )
🙍♀️적반하장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지 않기 위한
🙍♀️강박의식에 의거한 (🙍♀️사물 jjajangmyeon )🙍♀️목적 🙍♀️대상으로서
🙍♀️( 배타적 ) ( 이율배반 ) 하여지지 않는
🙍♀️사람 사물 (🙍♀️사물 jjajangmye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 🙍♀️사람이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
( 🙍♀️사람 사물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일행위 )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의식에 입각한 🙍♀️사람 (🙍♀️사물 jjajangmyeon ) 에 의하여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존재하여지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 to 부정사 ) 는 말하여진다고 생각하여 보았어요
🙍♀️짜장면을 (🙍♀️ 먹는 것) 에 의하여 (🙍♀️ to eat ) jjajangmyeon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Let's go 🙍♀️to London ! 🙍♀️가자 ! 갑시다 !🙍♀️ ( 런던 ) ( 에 ) 🙍♀️( 런던 ) ( 으로 )
🙍♀️Eat jjajangmyeon ! 하는 🙍♀️일행위 ! ( 는 ) ( 가 )
🙍♀️Eat jjajangmyeon ! 하는 🙍♀️일행위 ! 를 존재하여지게 하는
🙍♀️Eat jjajangmyeon ! 하는 🙍♀️일행위 ! 에 존재하여지는 목적 대상으로서 존재하여지는
🙍♀️짜장면을 (🙍♀️ 먹는 것) (🙍♀️ to eat ) jjajangmyeon !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짜장면을 (🙍♀️ 먹는 것) (🙍♀️ to eat ) jjajangmyeon ! 이라는 ( to 부정사 ) 로서 존재하여지는 🙍♀️양상으로서
🙍♀️한정치산 하여지는 양상으로 존재하여지어서
🙍♀️짜장면을 (🙍♀️ 먹는 것) (🙍♀️ to eat ) jjajangmyeon ! 이라는
( to 부정사 ) ( 로 ) (가 ) 된다는 뭐 그런 이야기 인가 봐요
🙍🏼♀️🙍♀️🙍🏻♀️🙍♂️🙍🏼➜